비판정법 예제

이제 기사를 철저히 이해하고 많은 메모를 했으니 예비 개요로 정리할 차례입니다. 이것이 예비 개요인 이유는 무엇입니까? – 당신은 여전히 비판의 과정으로 완료되지 않았기 때문에. 이 개요에서는 문서의 주요 사항을 논의하는 방법을 계획합니다. 결론적으로, 당신은 당신의 비판을 요약하고 당신은 잠재적 인 의미를 제안합니다. 당신은 문제에 대한 새로운 빛을 발산하고 방금 비판 작가의 작품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추가 연구를 추천 할 수 있습니다. 사례 분석에 대한 비판은 먼저 가독성과 명확성을 위해 사례 연구의 세부 사항을 설명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연구가 수행된 날짜, 유의한 통계 데이터 및 변수의 영향과 같은 원래 사례 연구에 의해 생성된 모든 사실 데이터가 포함됩니다. 사례 개요는 또한 사례 연구 데이터가 수학적으로 측정 가능한지 여부를 지적하는 사례 연구 데이터가 정성적인지 양적인지를 다루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사례 개요는 전체 설명이 아니라 비판을 이해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도록 설계된 사례 연구의 간략한 개요여야 합니다. 어떤 편견을 참고, 당신은 모순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저자가 다른 저자의 작품을 언급 할 때마다, 그 소스를 확인하십시오.

네, 그렇습니다. 그것은 더 많은 읽기를 필요로 할 것이다, 하지만 당신이 기사의 약점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것을 비판 할 수 있습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비평 에세이(비판적 에세이라고도 함)를 작성하는 것을 살펴봅니다. 비평 에세이는 특정 주제, 영역 또는 주제를 비판적으로 살펴봅니다. 그것은 정보를 평가하고, 이론을 비교하고 대조하며, 상황을 분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비판적 에세이는 지나치게 비판적이라는 의미는 아니며, 관점에 도전하고 질문을 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대부분의 추가 교육 과정은 이러한 유형의 에세이를 작성포함. 당신이 모든 권장 사항을 따르는 경우, 당신은 쉽게 어떤 노력없이 뛰어난 기사 비판을 완료합니다! 비평은 일반적으로 사례 연구 분석의 불일치 또는 유효성 검사이며 사례 분석에서 다루지 않은 다른 사례 연구의 데이터와 같은 다른 소스에서 새 정보를 제공하지 않아야 합니다. 어떤 경우에는, 비판은 사례 분석이 다루지 않은 원래 사례 연구의 대체 해석의 형태로 새로운 생각이나 아이디어를 제시 할 수 있습니다. 논문의 첫 번째 초안에 대한 비판이 발생하는 경우, 검토자가 제기한 문제는 과학 논문 동료 검토의 경우 결과를 얻는 전제 또는 절차에 대한 대규모 문제및 논리 또는 출처의 결함과 같은 인수에 대한 대규모 문제여야 합니다.

라인 수준 (문법 등)에 대한 비판이 아닌 물질과 오가키. 논문에 제시된 모호성과 아이러니도 표적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법의 기능에 관한 문제도 제기됩니다. 즉, 간단히 말해서, 법률 연구와 법률의 목적은 무엇이며 사회에서의 기능은 무엇입니까? 우리가 이해할 수 있듯이, 법은 사회의 양심으로 의미. 그 처럼 간단 하 게, 의미, 그 생존 및 오늘날 사회에서 유용성 또한 흡수 될 수 있다, 어디 법률과 그 기능은 그것의 소속을 파생. 두 번째 측면에서, 법적 문제에 대한 연구는 또한 우리가 법 자체의 아이디어와 더욱 통합하게합니다. 어쨌든 항상 문제가 있었고, 법적 인 측면에 문제가있을 때, 법의 콩코스와 그것을 지배하는 모든 윤리를 식별하는 것은 또한 그것이 읽을 수있는 것들에 대해 논쟁할 수있는 합리적인 지점을 만들고, 오늘날 우리 주변에서 목격됩니다. 저자 C. 그랜트 러크하르트와 윌리엄 벡텔은 “비판이 무엇을 성취해야 하는지 명확히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썼다. 그들은 계속 : 이것은 간단한 프로젝트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