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eudo code 예제

의사 코드에 대한 기술 규칙은 없습니다. 그것은 인간이 읽을 수 있고 여전히 의미와 흐름을 전달하기위한 것입니다. 코드를 영어로 작성하면 프로젝트의 프로그래밍 단계에서 따라야 할 구두 개요를 만들 수 있습니다. 특정 알고리즘, 특히 익숙하지 않은 알고리즘을 구현해야 하는 프로그래머는 종종 의사 코드 설명으로 시작한 다음 해당 설명을 대상 프로그래밍 언어로 “번역”하여 나머지 알고리즘과 올바르게 상호 작용하도록 수정합니다. 프로그램에 대해 프로그래머는 또한 실제 언어로 작성하기 전에 종이에 의사 코드로 코드를 스케치하여 프로젝트를 시작할 수 있으며 하향식 구조화 접근 방식으로 구체화단계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제 의사 코드의 예가 어떻게 생겼는지 알게되었으므로 직접 작성하는 방법을 배울 차례입니다. 언어별 의사 코드에 더 의지하는 다른 가이드와 튜토리얼이 있으며, 예를 들어 Fortran 스타일 의사 코드, 파스칼 스타일 의사 코드, C 스타일 의사 코드 및 구조화 된 기본 스타일 의사 코드가 있습니다. 아마도 가장 중요한 규칙은 명확성을 먼저 배치하는 것입니다. 의사 코드를 가능한 한 명확하고 간결하게 만들면 무슨 뜻인지 에 대한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작가에 따라 의사 코드는 한 극단에서 실제 프로그래밍 언어를 거의 정확하게 모방하는 것부터 다른 쪽에서 서식있는 산문에 접근하는 설명에 이르기까지 스타일이 크게 다를 수 있습니다. 컴퓨터 프로그래머는 프로그래밍 언어로 바로 이동하는 대신 의사 코드를 사용하여 새 프로그램으로 달성하고자 하는 것을 명확하고 간결하게 나열합니다. 의사 코드를 작성할 때 명령문의 실행 순서가 위에서 아래로 있다고 가정합니다.

제어 구조, 함수 및 예외 처리를 사용할 때 변경됩니다. 의사 코드를 작성하는 표준 방법은 없습니다. 목표는 단순히 마음속에 있는 모든 것을 제대로 설명하는 것입니다. 의사 코드에 대한 가장 까다로운 점은 주관적이라는 것입니다. 선명도는 의사 코드의 주요 목표이며 허용된 프로그래밍 규칙 내에서 작업하는 경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의사 코드를 실제 코드로 개발할 때 프로그래밍 언어로 전사해야 하므로 이를 염두에 두고 개요를 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의사 코드는 컴퓨터 프로그램 또는 알고리즘에 대한 비공식적인 높은 수준의 설명입니다. 실행하기 전에 프로그래밍 언어로 번역해야 하는 기호 코드로 작성됩니다.

의사 코드 작성과 관련하여 이해해야 할 가장 중요한 두 가지는 알고리즘과 기본 알고리즘 구문입니다. 프로그래밍 전에 실수를 포착하고 팀의 모든 사람이 프로그램을 이해하도록 의사 코드를 작성하는 동안 이러한 팁과 모범 사례를 기억하십시오. 의사 코드를 작성하는 프로세스를 단계별로 세분화하여 작성 방법과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정확하게 알 수 있도록 합니다. 의사 코드는 프로그램 뒤에 코딩이 어떻게 생겼는지 다른 사람들에게 보여줄 수있는 좋은 방법일뿐만 아니라 퍼즐에 중요한 모든 조각이 있는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의사 코드는 프로그래밍 중에 필요한 모든 것이 포함되도록 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그들이 실수가되기 전에 실수를 잡을 수 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의사 코드는 일반적으로 특정 언어의 구문 규칙을 실제로 준수하지 않습니다. 특정 작성자가 일반적으로 스타일과 구문을 차용하지만 체계적인 표준 형식은 없습니다. 예를 들어, 일부 기존 프로그래밍 언어의 구조를 제어합니다. 포트란, 파스칼, BASIC, C, C++, 자바, 리스프 및 ALGOL을 포함한 인기 있는 구문 소스.

가변 선언은 일반적으로 생략됩니다. 루프 내에 포함된 코드와 같은 함수 호출 및 코드 블록은 종종 한 줄의 자연어 문장으로 대체됩니다. 프로토타입은 개념 테스트 및 학습 목적으로 만든 제품의 초기 샘플, 모델 또는 릴리스입니다. 그들은 우리가 우리의 솔루션을 완전히 구현하지 않고 배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개발할 때 최종 인터페이스 전에 여러 프로토타입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