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tlab simulink 예제

이 예제에서는 If 블록에 대한 입력이 출력 포트로 표시되는 조건값을 결정합니다. 각 출력 포트는 If Action 하위 시스템에 연결됩니다. 조건은 if 조건으로 시작하여 하향하 평가됩니다. 조건이 true이면 If Action 하위 시스템이 실행되고 If 블록이 나머지 조건을 평가하지 않습니다. 블록을 두 번 클릭하여 수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단순 모델에서 함수 전송 블록을 두 번 클릭하면 다음 대화 상자가 표시됩니다. 이전 예제와 같이 Simulink if-else 제어 흐름 문을 생성합니다. 모델을 처음부터 작성하는 것 외에도 이전에 저장된 모델 파일을 파일 메뉴 또는 MATLAB 명령 프롬프트에서 로드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음 링크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여 MATLAB을 실행 중인 디렉터리에 저장하여 다음 모델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경우에 따라 게인과 같은 매개 변수를 MATLAB에서 계산하여 Simulink 모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MATLAB 계산 결과를 Simulink에 직접 입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예를 들어 MATLAB 명령 프롬프트에서 다음 명령을 입력하여 변수 K. 에뮬레이트에서 MATLAB의 게인을 계산했다고 가정합니다. 이 예제의 목적을 위해, 두 개의 블록이 시뮬레이션에 사용됩니다 – 소스 (신호) 및 싱크 (범위). 신호 발생기(소스)는 아날로그 신호를 생성한 다음 범위(싱크)에 의해 그래픽으로 시각화됩니다. 이 대화 상자에는 숫자 및 블록 전달 함수의 분모에 대한 필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원하는 분자 또는 분모 다항식의 계수를 포함하는 벡터를 입력함으로써, 원하는 전달 함수를 입력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분모를 MATLAB 으로 변경하는 예제는 곡선 피팅, 플로팅 및 이미지 처리와 같은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보여 주는 코드 파일입니다. 예제를 탐색하고 기술을 향상시키기 시작합니다. Simulink에서 시스템은 블록 다이어그램으로 화면에 그려집니다.

블록 다이어그램의 많은 요소, 이러한 전송 기능, 합산 접합, 등뿐만 아니라 기능 생성기 및 오실로스코프와 같은 가상 입력 및 출력 장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Simulink는 MATLAB과 통합되어 있으며 프로그램 간에 데이터를 쉽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자습서에서는 MATLAB 자습서의 예제에 Simulink를 적용하여 시스템을 모델링하고 컨트롤러를 빌드하며 시스템을 시뮬레이션합니다. Simulink는 유닉스, 매킨토시 및 Windows 환경에서 지원됩니다. 개인용 컴퓨터용 MATLAB의 학생 버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시뮬링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수학웍스 홈을 방문하십시오. MATLAB 및 Simulink를 사용하는 방법을 배울 때 빌드할 수 있는 코드 및 모델 예제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제품 내에서 온라인과 제품 내에서 수백 가지 사례를 통해 특정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입증된 기술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