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sql workbench 다운로드 방법

MySQL 워크 벤치는 SQL 쿼리를 생성, 실행 및 최적화 하기 위한 시각적 도구를 제공 합니다. Sql 편집기는 sql의 색상 구문 강조 표시, 자동 완성, SQL 스니펫 재사용 및 실행 히스토리를 제공 합니다. 데이터베이스 연결 패널을 사용 하면 개발자가 MySQL 패브릭을 포함 한 표준 데이터베이스 연결을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개체 브라우저는 데이터베이스 스키마 및 개체에 대 한 즉각적인 액세스를 제공 합니다. 자세히 보기» Windows에서 MySQL Workbench를 설치 하 고 실행할 수 있으려면 시스템이 아래에 나열 된 라이브러리를 설치 해야 합니다. 나열 된 항목은 필요한 파일을 페치할 수 있는 해당 다운로드 페이지에 대 한 링크로 제공 됩니다. Windows MSI 설치 관리자 패키지를 사용 하 여 MySQL Workbench를 설치 하려면 관리자 또는 고급 사용자 권한이 필요 합니다. 참고: MySQL 설치 프로그램은 32 비트 이지만 32 비트 및 64 비트 바이너리를 모두 설치 합니다. MySQL 워크 벤치 6.1는 Vista를 포함 한 이전 버전의 Windows를 지원 합니다. 일반 MySQL 설치 프로그램 다운로드는 https://dev.mysql.com/downloads/windows/installer/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Mysql의 설치 프로그램은 mysql 워크 벤치를 포함 한 대부분의 MySQL 제품을 설치, 업그레이드 및 관리할 수 있습니다.

MySQL Workbench를 설치 하려면 MSI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하 고 팝업 메뉴에서 설치 항목을 선택 하거나 파일을 두 번 클릭 합니다. 다음 LGPL 라이브러리는 MySQL 워크 벤치에 의해 사용 되 고 그 소스는 LGPL을 준수 다운로드를 위해 제공 됩니다. 당신은 우리가 제공 하는 MySQL 워크 벤치 바이너리를 사용 하거나 다른 곳에서 얻은 사전 컴파일된 라이브러리를 사용 하 여 MySQL 워크 벤치를 컴파일하는 경우 그들을 다운로드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선택 하지 않는 한 MySQL 워크 벤치가 설치 됩니다 C:%efiles%morqlmysql 워크 벤치 8.0 edition_type , 여기서% PROGRAMFILES%는 로케일 용 프로그램의 기본 디렉터리입니다. % PROGRAMFILES% 디렉터리는 대부분의 시스템에서 C:Program 파일로 정의 됩니다. 이전 플랫폼에서는 MySQL Workbench의 이진 배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스 코드 배포는 tar. g z 패키지 또는 RPM 패키지로도 제공 됩니다. MySQL Workbench를 사용 하면 DBA, 개발자 또는 데이터 설계자가 데이터베이스를 시각적으로 디자인, 모델링, 생성 및 관리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복잡 한 ER 모델, 정방향 및 리버스 엔지니어링을 만들기 위한 데이터 모델러에 필요한 모든 것이 포함 되어 있으며, 일반적으로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한 까다로운 변경 관리 및 문서화 작업을 수행 하기 위한 주요 기능도 제공 합니다. 자세히 보기» 독립형 다운로드는 https://dev.mysql.com/downloads/workbench/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MySQL workbench는 Dba와 개발자에 게 다음과 같은 통합 도구 환경을 제공 합니다. MySQL 워크 벤치는 Windows MSI 설치 관리자 패키지를 사용 하 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MSI 패키지의 이름은 mysql-workbench-community-version-winarch이 고 버전은 MySQL 워크 벤치 버전 번호를 나타내며 빌드 아키텍처 (winx64)를 아치로 나타냅니다. 2013 버전은 MySQL 워크 벤치 6.3.9와 2015으로 변경 되었습니다. MySQL 워크 벤치는 이제 MySQL에 마이크로 소프트 SQL 서버, 마이크로소프트 액세스, Sybase ASE, PostreSQL 및 기타 RDBMS 테이블, 객체 및 데이터를 마이그레이션하는 완전 하 고 사용 하기 쉬운 솔루션을 제공 합니다. 개발자와 Dba는 Windows 및 다른 플랫폼 모두에서 MySQL에서 실행 되는 기존 응용 프로그램을 쉽고 빠르게 변환할 수 있습니다. 마이그레이션은 또한 이전 버전의 MySQL에서 최신 릴리스로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도록 지원 합니다.

자세히 보기» mysql Workbench는 MySQL 응용 프로그램의 성능을 향상 시키는 도구 모음을 제공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