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 공약집 다운로드

2011, 파리 패션 위 크에서 2011가을/겨울 컬렉션 동안, 공원은 백인 고용에 대 한 평판이 두 개의 프랑스 패션 브랜드, 발 메인 및 이사벨 Marant에 대 한 모델 최초의 민족 아시아 되었다. [4] 혜 림 공원 (1 월 17 일 1985)은 한 인 아메리칸 모델입니다. 파크는가을/겨울 2005 시즌 동안 활주로 데뷔를 했습니다. 크리스찬 디올, 샤넬, 루이 비통, 맥스 아 제 리아, 알렉산더 맥 퀸, 바바리 등의 디자이너를 위한 패션쇼가 등장 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스티븐 메이 셀 같은 유명한 사진 작가와 협력 했다, 마리오 테 티 노 스티븐 클라인, 애니 라이 보 츠, 패트릭 데 마 르 젤리 어, 아서 엘 고트, 크레이그 맥 딘, 데이비드 심즈, 마리오 Sorrenti, 그렉 카 리엘,로 리 바 틀 리 나 다니엘 골드 버그, 테리 Tsiolis, 그리고 더 많은. 그녀의 상표는 그녀의 코와 얼굴 뼈 구조 바로 아래 두더지입니다. 공원은 대한민국 서울에서 태 어 났 지만, 어린 십 대 시절에 유타 주 솔트레이크 시티로 이주 했다. 그녀는 2004에 유타 대학에 참석 하는 동안 오픈 캐스팅 전화에서 발견 되었다. [5] 국제 하이 패션 현장에서 아시아의 몇 안 되는 모델 중 하나로 서,가을 2005에 파크의 데뷔는 강한-보 그 매거진은 상위 10 개 모델 중 하나를 그녀의 이름으로 했다. [6] 신화 뉴스에 따르면, 공원의 패션 현장 상승은 동아시아의 다른 슈퍼 모델 뒤 후안과 안네 와타나베과 함께 아시아의 새로운 서양 관심과 일치 한다. [7] 보 그 (아메리칸, 프렌치, 이탈리안, 차이니즈 및 한국어 에디션)를 포함 한 많은 잡지 들에 대 한 논설이 등장 하 고 있으며, [3] 감각, Numero, 매력, 뉴욕 타임즈, 팝, 하퍼의 바 자르 등 다양 한 잡지가 출연 했다.

그녀는 로베르토 카발 리에 대 한 국제 캠페인에 대 한 제기, 돌체 & D&G, H&M, M.A.C. 화장품, 갭, 르 쁘 렝 땅 마크 제이콥스, 체사레 파 오티, 티파니 & Co, 맥스 마라, Saks 다섯 번째 Ave, 플라스틱 섬 및 사랑, 섹스, 돈. 그녀는 또한 한국 브랜드 H&T (Hangten)와 케 라 시스의 얼굴 이었다. 그녀는 영어와 한국어를 말한다. 6 월 2008 일, 그녀는 3 년의 남자 친구와 결혼 했다. 그녀의 큰 휴식이 초기 2005에와 서, 스티븐 메이 셀이가을 2005 쇼 전에 이탈리아 유행에 대 한 그녀를 촬영 했을 때. 촬영 후, 그녀는 뉴욕에서 마크 제이콥스와 안 나 수이를 포함 한 주요 쇼를 걸어 갔다. 그녀의 진짜 큰 휴식, 그러나, Miuccia 프라다와 러셀 마쉬는 프라다에 그녀를 캐스팅 때와 미 우 미 우 밀라노 패션 위 크 동안 쇼. 그녀는 1997에서 나오미 캠벨이 쇼를 걷기 때문에 첫 번째 비 백인 모델이 되었고, 프라다를 걷는 두 번째 여성 아시아 모델만 되었습니다. 프라다는 다가오는 모델을 예약 하는 가장 영향력 있는 활주로 쇼 중 하나입니다. 프라다/Miu Miu 예약은 파리에서의 혼란을 초래 합니다 (발렌시아가, 클로이, 랑 방,로 샤 스).

여자는 그녀의 뒤에 애완 동물 개를 가진 시멘트 표면에 무릎을 꿇 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