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o motor 예제

서보 모터에는 여러 종류가 있으며 샤프트의 위치를 정밀하게 제어하는 기능이 주요 특징입니다. 서보 모터는 위치 피드백을 사용하여 동작과 최종 위치를 제어하는 폐쇄 루프 시스템입니다. 서보 라이브러리는 대부분의 아두이노 보드에 최대 12개의 모터를, 아두이노 메가에는 48개의 모터를 지원합니다. 메가 이외의 보드에서 라이브러리의 사용은 그 핀에 서보가 있는지 여부, 핀 9와 10에 analogWrite() (PWM) 기능을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합니다. 메가에서는 PWM 기능을 방해하지 않고 최대 12개의 서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12~23개의 모터를 사용하면 핀 11과 12에서 PWM이 비활성화됩니다. 두 번째 서보를 드라이버에 연결했는데 예상대로 첫 번째 서보와 동일하게 배치되지 않았으며, 사용 중인 서보가 저렴한 복사본이기 때문에 신뢰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Servo_Evaluator 인스턴스를 사용하면 각 서보에 대해 서로 다른 출력 설정을 설정할 수 있으므로 큰 문제는 아닙니다. 우리는 또한 중간에 정확 하지 않은 경우에 90도 위치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모든 서보가 동일한 각도로 작동하고 위치합니다. 대부분의 서보 모터는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연결을 가지고 : 여기에 내가 0에서 130까지 스윕 한 것입니다 (당신은 180 ….130 내 서보와 함께 더 잘 작동 할 수 있습니다) 앞뒤로…. 산업용 서보 모터에서 위치 피드백 센서는 일반적으로 고정밀 인코더이며, 더 작은 RC 또는 취미 서보에서는 위치 센서가 일반적으로 간단한 전위차계입니다. 이러한 장치에서 캡처한 실제 위치는 대상 위치와 비교되는 오류 감지기로 다시 공급됩니다. 그런 다음 오류에 따라 컨트롤러는 대상 위치와 일치하도록 모터의 실제 위치를 보정합니다. 서보 이동 90 도그 또는 위치 90 도그 연결 현명한로 이동합니까, 서보에서 근거는 아두 이노에 GND로 이동, 5V 또는 VIN에 서보 전원 (전원 입력에 따라), 결국, 각 신호 라인은 다른 디지털 p에 연결되어야 에서. 일반적인 믿음과는 달리, 서보들은 PWM 핀으로 제어할 필요가 없으며, 모든 디지털 핀이 작동합니다. 한 가지 참고, 온보드 레귤레이터는 최대 3 개의 대형 서보에 대해서만 좋으며, 너무 많이 그리기 전에 Arduino mpu 자체가 브라운 아웃 / 재설정되기 시작합니다. 그런 다음, 당신은 여전히 (배럴 소켓에 가는 전압에 평행) 여전히 메인 공급에서 공급 될 수있는 7805 레귤레이터와 말, 외부서보를 공급 할 수 있습니다. 아두 이노에 VIn 핀을 통해 그리기에 대 한 높은 조언, 이것은 여전히 구울 수 있는 얇은 흔적으로/ 또한, 그것은 쉽게 앞뒤로 움직임의 주파수를 제어 할 수 있을 것 이다 (예를 들어 지연 기능)? RC 서보 모터의 샤프트를 앞뒤로 180도 스윕합니다.

프로그램이 실행되기 시작하면 서보 모터가 한 번에 1도에서 180도로 천천히 회전합니다. 모터가 180도 회전하면 홈 위치로 돌아올 때까지 다른 방향으로 회전하기 시작합니다. 한 가지 이상한 것은, 당신이 단지 8 서보 장치를 할당 할 수 있습니다 말하는 IDE의 예에도 불구하고, 모든 디지털 핀, 0에서 13까지, (직렬 I / O없이) 사용할 수 있지만, 좀 한계를 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