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기학 8판 예제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 출신인 John A. Buck은 1977년과 1982년에 캘리포니아 버클리 대학교에서 전기 공학 석사 및 박사 학위를 받았으며, 1975년에는 UCLA에서 공학 학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1982년, 그는 조지아 공대전기 컴퓨터 공학 부교수진에 합류하여 지난 28년간 머물렀습니다. 그의 연구 분야와 간행물은 초고속 스위칭, 비선형 광학 및 광섬유 통신 분야의 중심을 두고 있습니다. 그는 광섬유(와일리 인터사이언스)의 대학원 텍스트 기초의 저자이며, 현재 두 번째 판에 있습니다. 시상식에는 3개의 종교 교육상과 IEEE 제3밀레니엄 메달이 수여됩니다. 컴퓨터에 붙어 있지 않거나 실험실에 갇히지 않을 때 벅 박사는 음악, 하이킹 및 사진을 좋아합니다. 맥그로 힐에 의해 게시, 맥그로 힐 회사의 사업 단위, Inc., 1221 아메리카의 애비뉴, 뉴욕, NY 10020. 저작권 C© 2012 맥그로 힐 회사, Inc. 판권. 이전 버전 C© 2006, 2001 및 1989.

본 출판물의 어떤 형태로든 또는 어떤 수단으로든 복제 또는 배포할 수 없으며, McGraw-Hill Companies, Inc.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는 네트워크 또는 기타 전자 적 전자 적 수단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저장 또는 전송, 또는 원격 학습을위한 방송. 이 텍스트의 주제는 1958년 초판 이래로 동일합니다. 역사적 발전과 일치하는 유도적 접근 방식이 사용됩니다. 그 안에, 실험 법칙은 나중에 맥스웰의 방정식에서 통일되는 개별 개념으로 제시된다. 벡터 분석에 대한 첫 번째 장 이후에 필요에 따라 추가 수학- ematic 도구가 텍스트에 도입됩니다. 모든 에디션뿐만 아니라이 에디션을 통해, 주요 목표는 학생들이 독립적으로 배울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이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 수많은 예제, 드릴 문제(일반적으로 여러 파트가 있음), 장 끝 문제 및 웹 사이트의 자료가 제공됩니다. 나는 또한 학생들의 피드백과 많은 의견을 인정, 너무 많은 이름을, 멀리서 저에게 연락 한 몇 사람을 포함.

나는이 피드백에 대해 계속 열려 있고 감사하며 john.buck@ece.gatech.edu 도달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