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즈베리파이 파이썬 예제

라즈베리 파이 와 함께 작업에 관해서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Pi는 모니터, 키보드 및 마우스가 필요한 독립 실행형 컴퓨터로 사용됩니다(아래 나열됨).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Pi는 모니터, 키보드 및 마우스 없이 헤드리스 컴퓨터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 설정은 다른 컴퓨터의 명령줄 인터페이스(CLI)를 사용해야 하므로 학습 곡선이 약간 더 어렵습니다. 일단 우리가 발 / 1024와 Vref의 비율을 얻을, 우리는 우리의 Vref에 의해 그 비율을 곱, 우리가 알고 있는 3.3 V 우리의 라즈베리 파이의 경우. Raspbian 아카이브에서 모든 파이썬 패키지를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며, 때로는 오래된 패키지일 수도 있습니다. Raspbian 아카이브에서 적합한 버전을 찾을 수 없는 경우 파이썬 패키지 인덱스(PyPI라고 함)에서 패키지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라즈베리 파이와 함께 좋은 작업 공간이 없는 경우이 작업을 수행 하는 방법을 모르는 경우 라즈베리 파이에 라즈비안 설치 하는 방법에 내 기사를 읽을 수 있습니다., SSH를 사용 하 고 어쩌면 Xrdp 또는 Vnc 를 설치 하는 것이 좋습니다 Xrdp 또는 VNC 당신의 라즈베리 파이에 원격 연결 그것은 있을 수 있습니다. 이 문서를 읽고 평소 컴퓨터에서 코드를 입력하는 것이 더 편안합니다 . 파이썬 파일에 코드를 저장하려면 (.py 접미사를 잊지 마세요!).

실행 을 클릭하여 모듈 실행을 클릭하여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C에서 할 수있는 많은 일 (전부는 아니지만) 파이썬에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파이썬은 일반적으로 C보다 계산 속도가 느리지만 사용 이용성은 파이썬을 프로그램 프로토타이핑 및 계산 집약적이지 않은 응용 프로그램 설계에 이상적인 언어입니다. 우리가 여기 여러 장치를 사용 하 고 있기 때문에, 그것은 우리가 시간에 라즈베리 파이 와 통신 하는 방법에 조금 혼란 스러울 수 있습니다. 여기에 는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비록 당신은 결국 SSH (보안 쉘)/터미널 또는 XRDP 같은 아주 적어도 원격 데스크톱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 하 여 편안 하 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혼란스러워하는 경우 중 하나를 클릭합니다. 파이썬은 구문을 읽기 쉬운 매우 유용한 프로그래밍 언어이며 프로그래머가 어셈블리, C 또는 Java와 같은 언어에서 가능한 것보다 적은 수의 코드 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이썬에서는 줄의 시작 부분에 있는 공백(공백 수)이 중요합니다. 그룹을 함께 구성하는 문은 동일한 수준의 들여쓰기(줄 앞에 공백의 양)가 있어야 합니다. 이것은 컨트롤 흐름 문(예: for) 및 함수에 들어갈 때 중요합니다. 표준 내장 파이썬 쉘은 터미널에 python3을 입력하여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Thonny는 Raspbian에 미리 로드된 또 다른 훌륭하고 사용하기 쉬운 IDE입니다. 파이썬에 초점을 맞추고 프로그램을로드 할 때 대화 형 환경이 있습니다. 라즈베리 파이 아이콘 을 클릭 하 여 토니를 시작 프로그래밍 > Thonny 파이썬 IDE. 이것은 정말 좋은 기사입니다. 델리 인도 사이버 보안 솔루션에서 최고의 파이썬 교육 https://indiancybersecuritysolutions.com/python-training-in-delhi/ 파이썬에서 두 개의 보완 번호를 음수로 변환하려면 첫 번째 비트가 0 또는 1인지 확인합니다. 0이면 숫자를 있는 것처럼 사용합니다(양수입니다!). 1이면 두 개의 보체(이 경우 212=4096)의 최대 음수를 숫자에서 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