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fc 파일 읽기 예제

두 매개 변수가 있는 생성자는 멤버를 초기화하고 지정된 파일을 열려고 시도합니다. 이 생성자가 지정된 파일을 성공적으로 열면 파일이 CFile 개체에 첨부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 생성자는 CInvalidArgException 개체에 대한 포인터를 throw합니다. 예외를 처리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예외를 참조하십시오. 파일은 데이터를 저장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항목에서는 파일에서 데이터를 읽고 파일에 데이터를 작성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m_hFile은 UINT 형식의 공용 변수입니다. 핸들이 할당되지 않은 경우 운영 체제 독립적 인 빈 파일 표시기인 CFile::hFileNull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계 6 – 뭔가를 작성하고 저장을 클릭합니다. *.txt 파일에 데이터를 저장합니다. CFileStatus 구조의 m_attribute 멤버는 파일 특성 집합을 참조합니다. CFile 클래스는 파일 특성을 상징적으로 지정할 수 있도록 특성 열거 유형을 제공합니다. 텍스트 모드 파일의 경우 캐리지 리턴 라인 피드 쌍은 단일 문자로 계산됩니다.

모드 상수 shareDenyNone을 지정하지 않고 파일을 열면 이 파일은 다른 프로그램에서 읽기 모드에서 열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텍스트 파일, 프로그램에 의해 생성 된 로그에 필요합니다. 텍스트 파일을 만들 때 CFile::typeText 및 이진 파일 CFile::typeBinary를 사용합니다. CFile – 파일에 쓰기: 쓰기 함수는 파일에 데이터를 쓰는 데 사용됩니다. 샘플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CFile cfile_object; cfile_object. 열기( “c:\test CTime m_ctime 파일이 생성된 날짜및 시간입니다. 우리는 컴퓨터에 파일을 여는 목적을 알려야합니다. 예를 들어- 파일에 쓰기, 파일에서 읽을 수 등. 다음은 파일을 열 수 있는 다양한 모드입니다.

ULONGLONG m_size DIR 명령에 의해 보고된 바이트로 파일의 논리적 크기입니다. 매개 변수가 하나 있는 생성자는 멤버를 초기화하고 기존 파일을 CFile 개체에 연결합니다. 이 코드 조각은 SYSTEM을 엽니다. WINDOWS 디렉토리에 있는 INI 파일입니다. 이 예제에서 출력: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데이터가 메모리에 있지만 종료되거나 컴퓨터가 종료되면 이름과 경로 및 제목이 인쇄됩니다. 데이터를 영구적으로 유지하려면 파일에 데이터를 작성해야 합니다. 설명된 대로 다음 파일 캐싱 옵션을 선택합니다. 기본적으로 시스템은 옵션으로 사용할 수 없는 범용 캐싱 스키마를 사용합니다.

파일 포인터를 파일 끝을 벗어난 위치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파일에 쓸 때까지 파일 크기가 증가하지 않습니다. 버퍼로 전송된 바이트 수입니다. 모든 CFile 클래스의 경우 파일 끝에 도달한 경우 반환 값이 nCount보다 작을 수 있습니다. CFile은 MFC에서 파일을 처리하는 데 사용되는 클래스입니다. 이 클래스는 파일을 생성, 읽기, 쓰기 및 수정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