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앱결제 예제

Square로 빌드할 때 모든 지불 복잡성을 아웃소싱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PCI 규정 준수를 유지하고, 사기를 탐지하며, 귀사에 대한 분쟁을 관리합니다. 인앱 구매는 종종 freemium 비즈니스 모델과 함께 사용됩니다. 다양한 범주의 개발자가 앱에서 이 모델을 사용하여 접근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일반적으로 구매 후 영업일 3일 이내에 결제를 받게 됩니다. 더 빠른 지불금을 사용할 수 있지만 위험 수준에 따라 다릅니다. RESTful API 및 SDK에 안전하고 간편하게 통합하여 결제에 따른 스트레스를 해소하십시오. 여러 결제 프로세서에 대한 단일 통합을 통해 일관된 결제 환경을 얻을 수 있습니다. 사내 기술 지원을 통해 원활한 통합 프로세스를 보장하기 위해 귀하와 협력합니다. 온라인 결제의 세계는 지속적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고객에게 중요한 결제 유형을 제공하는 경우 고객이 결제를 놓치지 않도록 합니다. 신용 카드에서 디지털 지갑에 이르기까지 모든 옵션이 적용된다는 것을 알고 안심할 수 있습니다. 신용 카드 : 비자, 마스터 카드,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발견, JCB. 결제 량, 평균 거래 규모 등을 기반으로 파트너 및 대기업에서 사용자 지정 가격 패키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에 대해 대화를 하고 싶습니다. 모든 결제 요구 사항에 대해 단일 공급자를 사용하여 개발 및 유지 관리를 간소화합니다. 당사의 플랫폼을 사용하면 자체 앱의 채널 에서 원활한 결제 환경을 만들거나 Square Point of Sale과 쉽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 파트너는 수익 공유 프로그램에 액세스하여 반복 수익을 얻는 단순함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거기서 멈추지 않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지불 컨설턴트 역할을하는 교육 및 지원을 갖추고있습니다. 빠른 시작 가이드를 확인하여 앱에서 결제를 시작하세요. 고객의 결제 정보를 저장하여 일회성 또는 반복 거래에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로필은 PCI 레벨 1 서버에 저장됩니다 (소프트웨어를 우회) 당신은 당신의 PCI 범위를 줄일 수 있도록. 인앱 구매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또는 콘텐츠로 수익을 창출하기 위한 freemium 모델의 일부입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구매하는 소비자는 거래를 수행하기 위해 별도의 웹 사이트를 방문 할 필요가 없습니다. 사실, 외부 웹 사이트로 리디렉션하여 판매를 수행하려고 시도하는 것은 수수료를 수집하지 못하게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응용 프로그램 상점의 약관을 위반합니다.

인앱 구매를 하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 결제 정보가 최신 상태인지 확인하세요. 인앱 구매와 관련된 다른 문제의 경우 문제를 신고할 수 있습니다. 자동 갱신 인앱 구독을 변경하거나 취소할 수도 있습니다. 인앱 구매는 가족 공유에서 가족 구성원과 공유되지 않습니다. 가족 공유를 사용하여 공유할 수 있는 구매 콘텐츠를 알아보세요. 당사의 결제 스택은 새로운 이정표에 도달함에 따라 확장하도록 구축되었습니다. 고객에게 비즈니스만큼 고유한 결제 환경을 제공합니다. 이 전자책에서 오늘날 가장 인기 있는 결제 동향과 업계가 다음에 투자하는 장소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당사의 API는 PCI-DSS 준수 결제 처리를 용이하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