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 다운로드 실패

버전 7.1 이상: 돌고래 Invm 저장소는 주요 돌고래 저장소에 병합 되 고 코어 돌고래 invm 폴더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원래 리포지토리의 기록이 유지 됩니다. 이미지를 실행 하려면 img7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하 고 열기를 선택 하 고 Dolphin7를 실행 파일로 사용 하 여이 파일 형식과 영구적으로 연결 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돌고래는 어떤 식으로 든 닌텐도와 제휴 하지 않습니다. 사용자가 직접 변경 하거나 작업을 진행 하기 전에 부팅 된 이미지를 테스트 하려는 경우 표준 회귀 테스트 도구 모음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권장 하 고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루트 폴더에서 TestDPRO cmd 스크립트를 실행 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돌핀이 시작 되 고 테스트를 로드 한 다음 실행 됩니다. 실행 되 면 결과 콘솔 출력으로 보고 되는 것을 볼 것 이다. 완료 되 면 요약이 실패 했는지 여부를 명시 합니다. 여기에는 none이 있을 것으로 예상 해야 하지만 AppVeyor 빌드를 확인 하 여 현재 빌드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DirectX 런타임을 업데이트 해야 합니다: [다운로드] 돌고래 전문 7 시작 성공적으로 표시 됩니다. 시작 화면을 해제 하는 방법에 대 한 작업을 판독기에 대 한 연습으로 남겨 보겠습니다. 원한다 면 지금 돌고래 시작 하기 소개를 계속할 수 있습니다. “C + +를 사용한 데스크톱 개발” 워크 로드를 사용 하 여 컴퓨터에 VS2017 커뮤니티 에디션을 설치 합니다. 당신이 그것을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프로 또는 엔터프라이즈 에디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VS2015를 사용 하 여 VM을 컴파일할 수 있지만 솔루션을 v140 도구 집합으로 다운 그레이드 하 고 VS2015 함께 제공 된 ealier Windows SDK로 대상을 바꾸거나 최신 SDK 독립 실행형을 설치 해야 합니다. 나중에 VS 버전 (표시 될 때)도 작동할 수 있지만 더 이상 VS2013을 지원 하지 않습니다. 돌핀 VM은 c + + 프로젝트의 집합 이므로이 옵션을 설치 해야 합니다 (기본값이 아님) 또는 c #만 컴파일할 수 있게 됩니다. 먼저 당신의 컴퓨터에 적절 한 작업 디렉토리에 돌고래 저장소 (이 하나)를 복제,의 그것을 호출 하자 돌고래.

Vista 부터는 모든 버전의 Windows가 적합 해야 하지만 대부분의 유효성 검사는 Windows 10에서 수행 되었습니다. 참고: 그냥 돌핀을 설치 하 고 가능한 한 빨리 갈 찾고 있다면 당신은 릴리스 빌드 및 설치 설치 프로그램으로 시작 하 고 여기에 지시를 따라 선호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정말 돌고래를 함께 넣어 하는 방법을 알고 싶은 경우, 전체 소스는이 저장소에 GitHub에 여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변경 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7.1에서 돌고래의 버전에 대 한 돌고래 Invrepo에 받아 들 여, 그것은 7.0에 버그 수정에 대 한 열린 상태로 남아 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