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pe 다운로드

Skype와 관련 된 이점 중 하나는 전화 회의를 지원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는 웹 세미나 또는 친구 그룹과 채팅할 때 매우 유용 합니다. 동시에 최대 25 대의 호출자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 되 면 Skype는 전용 Skype 폴더 내에서 C: 드라이브에 설치 됩니다. 사용 편의성을 위해 바탕 화면에도 아이콘이 표시 됩니다. 이 아이콘을 클릭 하면 Skype가 활성화 됩니다. 그것은 윈도우에 대 한 스카이프의 버전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10 스마트 폰과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그러나이 변종은 이미 Windows 10이 설치 된 스마트 폰 시스템 에서만 작동 한다는 것을 명심 하십시오. 스카이프에 대 한 최신 업데이트는 내가 스카이프를 사용 하는 것을 허용 하지 않았다.

나는 3 월 2018 이후 Skyping 한 친구와 스카이프 연락처를 만들 수 없습니다. 데스크톱 버전에 비해 매우 오래 된, SMS 기능 사용 되지 않는. 무엇이 더 악화 되 게, 그것은 모바일에 가장 최근의 데스크톱 버전을 설치 하는 것이 가능 하 고 채팅/문자 메시지에 대 한 좋은 작품. 마이크, 카메라, 스피커 모두 테스트 중에 작동 하지만 누군가를 호출 하려고 하면 앱이 충돌 합니다. 이것은 새로운 버전은 거의 모바일에 대 한 준비가 되어 있음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스카이프 팀은이 버그가 오래 된 버전으로 우리를 떠날 주장. 매우 실망 스럽습니다. Skype는 시스템 내에서 발견 된 특정 하드웨어를 사용할 수 있는 권한이 필요할 때 인스턴스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예로는 데스크톱 장치의 타사 웹캠 또는 마이크가 있습니다. 스마트 폰에서이 프로그램을 실행 하는 사람들은 때때로 자신의 개인 연락처에 관해서 정보를 제공 하도록 요청 받을 수 있습니다.

Alexa를 사용 하는 Skype 통화는 현재 미국, 영국, 캐나다, 인도, 호주, 뉴질랜드 및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멕시코 및 스페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일본에 출시 될 예정입니다. Amazon Alexa 디바이스에서 전 세계의 친구, 가족 또는 동료에 게 도달 하세요. 단순히 Alexa에 Skype 연락처 중 하나를 호출 하거나 전화 번호를 소리내어 읽도록 요청 하 여 전화를 겁니다. 이것은 가능성입니다. 사용자가 자신의 계정에서 로그 아웃 한 후에는 C: 드라이브 내에서 Windows 용 “클래식” Skype를 검색 해야 합니다. 이 이전 버전을 열면 사용자는 자동으로 최신 Skype 계정에서 로그 아웃 됩니다. 그러나 원할 때마다 다시 로그인 할 수도 있습니다. 각 ` 업데이트 `를 사용 하면 Skype가 느리게 작동 하 고 안정성이 떨어집니다. 컴퓨터가 절전 모드에서 해제 된 후에는 종종 재부팅 해야 합니다. 실제 링 (Skype 또는 전화)에 대 한 호출을 시작 하는 데 소요 되는 지연은 10 초입니다. 더 많이 있지만 …

… .. 스카이프의이 버전은 무료로 다운로드 하 고 윈도우 내에서 설치할 수 있습니다 10 운영 체제. 모든 후속 업그레이드에는 모든 유형의 수수료가 부과 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일반 전화 및 휴대폰을 호출 하면 자금이 입금 되어야 합니다. Skype를 다운로드 하면 사용 약관 및 개인 정보 보호 쿠키에 동의 하 게 됩니다. 다른 변종 처럼, 스카이프의이 버전은 완벽 하 게 윈도우와 함께 사용 하는 것이 안전 10 운영 체제. 그것은 바이러스 및 기타 악성 코드가 아키텍처 내에 존재 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수많은 테스트를 거쳤습니다. 일부 Skype 기능은 Windows 10 1 주년 업데이트 이상을 사용 하는 경우 다를 수 있습니다. 스카이프는 세계 이야기를 유지 합니다. 인스턴트 메시지와 함께 “안녕하세요” 말, 음성 또는 화상 통화-모든 무료에 대 한, 어떤 장치에 상관 없이 그들은 스카이프를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