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o sans 웹폰트 다운로드

우리는 우리가 올바른 글꼴을 찾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을 기쁘게 생각 합니다. 컴퓨터에서 텍스트를 렌더링할 때 지원 되는 글꼴이 컴퓨터에서 사용 가능 하지 않기 때문에 텍스트에 표시할 수 없는 문자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문자를 나타내는 작은 상자가 표시 됩니다. 우리는 그 작은 상자 “두 부”를 호출 하 고 우리는 웹에서 두 부를 제거 하려고 합니다. 이것은 노토 글꼴 패밀리가 자신의 이름을가지고 하는 방법입니다. 프리앰블 오픈 폰트 라이센스 (OFL)의 목표는 협업 글꼴 프로젝트의 전 세계적 개발을 촉진 하 고 학술 및 언어 공동체의 글꼴 생성 노력을 지원 하며 글꼴이 공유 될 수 있는 무료 및 개방형 프레임 워크를 제공 하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과의 파트너십 개선. 당신은 우리의 서버에서 다운로드 하지 않고, 귀하의 사이트에 노토 San 글꼴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해야 할 모든-아래의 지침을 수행 하는 것입니다: 다른 많은 언어에 대 한 노토 글꼴은 구글 웹 폰트 조기 액세스 페이지에서 웹 글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글꼴에 대 한 라이센스는 SIL OFL 라이센스입니다. 이 라이선스는 글꼴의 내부 및 밖으로 도매 이름 변경 없이 글꼴의 파생 버전을 재배포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당신에 게이를 제공 하 고 라이센스를 준수 하는 합리적인 방법을 알아낼 때까지, 당신은 적절 하 게 글꼴의 이름을 변경, 이들에 직접 Webfont 생성기를 사용 해야 합니다. 노토는 모든 언어의 플랫폼에서 웹을 더 아름 답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현재 노토는 30 개 이상의 스크립트를 다루며 앞으로 모든 유니코드를 다룰 것입니다. 이것은 산 라틴어, 그리스어와 키릴 가족입니다. 그것은 정기적으로, 굵게, 기울임꼴 및 대담한 이탤릭체 스타일을 암시 한다. 그것은 드 로이드에서 파생 되 고, 드 로이드 처럼 그것은 리프 자매 가족, 노토 리프를가지고 있다. 이제 css 파일에서이 글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노토 산 일반에 설정 된 단락의 예입니다. 이 라이센스는 또한이 퍼머링크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https://www.fontsquirrel.com/license/noto-sans 노토 글꼴은 호환 높이와 스트로크 두께와 여러 언어에 걸쳐 시각적으로 조화로 운 것입니다. 현재 출시 된 노토 글꼴에 대 한 참조 code.google.com/p/noto/wiki/FontList 당신은 노토 산 글꼴의 @font 얼굴 키트를 사용 하 여 훌륭한 타이포 그래피와 아름 다운 웹 사이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Webfont 및 @font-얼굴 지원 모든 최신 브라우저는 편안 하 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font 얼굴은 사용 하기 매우 쉽습니다., 노토 산 webfont 키트를 다운로드 하려면 여기를 클릭 하십시오. 다음 예제에서는 css 및 html 코드를 안내 합니다. 최대 크로스 브라우저 타이포 그래피 지원, WOFF (웹 OpenFont 형식)를 보장 하는 모든 최신 브라우저와 함께 작동 합니다. 여기를 클릭 하 여 버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웹사이트에이 글꼴을 사용 하 여 귀하의 법적 책임은. 글꼴의 라이센스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노토는 구글 i n c .의 상표 이며 특정 관할 구역에 등록 될 수 있습니다.

Adobe 글꼴의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다음 글꼴을 사용 하 여 게시 할 수 있습니다. OFL은 라이선스가 부여 된 글꼴을 자체적으로 판매 하지 않는 한 자유롭게 사용, 연구, 수정 및 재배포할 수 있도록 허용 합니다. 파생물을 포함 한 글꼴은 모든 예약 된 이름이 파생 저작물에서 사용 되지 않는 경우 소프트웨어와 함께 번들, 임베디드, 재배포 및/또는 판매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글꼴 및 파생 상품은 다른 유형의 라이센스로는 릴리스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