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ring boot rest api 호출 예제

다음으로, 우리는 PUT을 보고 시작 합니다–그리고 더 구체적으로이 작업에 대 한 교환 API, template.put API 때문에 매우 간단 합니다. 이봐 테리, 그 흥미로운 시나리오 처럼 들리지만, 불행히도 하나는 코멘트에 여기에 대답 할 수 있도록 개방형 조금입니다. 높은 수준에서, 내가 가지고있는 한 가지 제안은 – 당신이 낮은 수준의 작업을 처리하는 경우, 당신은 뿐만 아니라 HttpClient를 살펴 할 수 있습니다. 서버 측에 관해서는 – 내가 당신의 질문을 올바르게 이해한다면, 당신은 기본적으로 스트리밍을 어떻게하는지 묻고 있습니다. 여기에 아무도 정답이 없습니다. Spring MVC 메서드, WebSocket 등에서 지원되는 다양한 인수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당신을 가리키는 희망 … 자세히 보기 » 아래 표에서는 이러한 HTTP 메서드가 컬렉션과 싱글톤 모두에 대해 REST API에서 어떻게 특성적으로 사용되는지 보여 줍니다. 봄의 RestTemplate를 사용하여 https://gturnquist-quoters.cfapps.io/api/random 임의의 스프링 부팅 견적을 검색하는 응용 프로그램을 빌드합니다. addStudent에 사용된 것과 동일한 메커니즘을 사용하여 리포지토리의 업데이트 메서드를 호출하고 리소스가 없는 경우 “404 찾을 수 없는” 상태 코드를 반환합니다. NB: 실제로 4개의 다른 REST 서비스 호출을 처리하기 위해 네 개의 컨트롤러 클래스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하나의 컨트롤러 클래스는 충분하지만 명확성을 위해이 기사에서 네 가지 컨트롤러 클래스를 도입했습니다.

이제 데이터를 다시 채우기 위해 앱을 다시 시작한 다음 이 클라이언트를 실행합니다. 출력 : get 요청에 대해 간단하게 시작하고 get 요청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 getForEntity() API를 사용하는 빠른 예제 : 7. 이제 클래스를 추가하여 StudentRegistrationReply를 호출하고 아래와 같이 수정하십시오. 이 클래스는 클라이언트 응용 프로그램에 다시 응답을 회신 하는 데 사용 됩니다 녹색 화살표 단추를 클릭 하면이 정보는 시스템에서 업데이트 됩니다. 이제 결과를 보고 GET 호출을 수행하여 확인하십시오. 새 스프링 시작 프로젝트 종속성 대화 상자에서 스프링 부팅 버전 2.0.3을 선택합니다. 또한 사용 가능한 검색 상자에 “웹”을 입력하고 검색 결과에서 웹을 선택합니다. “완료”를 클릭합니다. 이 자습서에서는 REST API 개념을 검토하고 Spring Boot를 사용하여 REST API 개발의 예를 제공합니다.

모든 예제의 API 측면에 대 한, 우리는 여기에서 RESTful 서비스를 실행 거 야. RestTemplateBuilder는 스프링에 의해 주입되며, RestTemplate를 만드는 데 사용하면 메시지 변환기및 팩터리를 요청하여 Spring 부팅에서 발생하는 모든 자동 구성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또한 RestTemplate를 @Bean 추출하여 보다 쉽게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그런 식으로 더 쉽게 조롱할 수 있음). 우리가 필요한 모든 헤더와 요청 본문을 설정할 수 있는 콜백을 준비해 봅시다: REST는 표현형 상태 Transfer.It을 의미합니다. 엔트. 핵심 아이디어는 CORBA, RPC 또는 SOAP와 같은 복잡한 메커니즘을 사용하여 컴퓨터 간에 연결하는 대신 간단한 HTTP를 사용하여 그 중에서 호출하는 데 사용된다는 것입니다. 내 이전 기사에 대한 거대한 응답과 시청률 후, 나는 모든 REST 호출 예제와 함께 새로운 기사를 작성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각각 GET, POST, PUT, 및 DELETE. 새 패키지 com.javacodegeeks.example.controller 및 클래스 SudentController를 만들고 @RestController 및 @RequestMapping 주석을 추가합니다. 21. 이제 마지막으로 우리는 DELETE 서비스 호출 테스트를 할 것입니다. SOAPUI에서 REST 프로젝트를 만들고 URL 아래에서 사용하고 메서드 콤보 상자에서 DELETE를 선택하고 아래와 같은 레코드를 입력하고 녹색 화살표 버튼을 클릭하고 최종 결과를 확인하려면 GET 서비스 호출만 호출합니다. 아래 방법에서 우리는 REST 클라이언트를 사용해야합니다 (크롬 플러그인 포스트맨 또는 고급 RestClient 등) 직접 JSON 요청을 게시.

@RequestBody 자동으로 요청 개체에 JSON 개체를 매핑합니다, 어떤 요소를 매핑하거나 새 요청 개체를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아래 예제에서는 http://localhost:8080/Availability 같은 URL을 사용하여 브라우저에서 직접 호출할 수 있는 HTTP GET @GetMapping(“/가용성”) 메서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