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p mssql 예제

평가중인 결과 리소스입니다. 이 결과는 mssql_query()에 대한 호출에서 비롯됩니다. 아래 예제에서는 DSN을 `examples.mdb`라는 MSSQL Server 데이터베이스에 연결하고 테이블 `cars`에서 모든 레코드를 검색하는 방법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위의 예제는 다음과 유사한 것을 출력합니다: 쿼리가 여러 결과를 반환하는 경우 다음 쿼리를 실행하기 전에 mssql_next_result() 으로 모든 결과를 가져오거나 mssql_free_results()로 결과를 해제해야 합니다. mssql_connect() 또는 mssql_pconnect()에서 반환되는 MS SQL 링크 식별자입니다. mssql_query()는 지정된 링크 식별자와 연결된 서버의 현재 활성 데이터베이스에 쿼리를 보냅니다. 큰 결과 집합에서 작업할 때는 전체 행을 가져오는 함수 중 하나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아래에 지정). 이러한 함수는 하나의 함수 호출에서 여러 셀의 내용을 반환하므로 mssql_result()보다 훨씬 빠릅니다. MSSQL Server에서 `예제` 데이터베이스를 만들려면 다음 스크립트를 실행해야 합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키워드를 입력하여 제품을 검색하고, 선택한 제품에 대한 리뷰를 보고, 선택한 제품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고, 선택한 제품에 대한 이미지를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mssql_result()는 MS SQL 결과 집합에서 한 셀의 내용을 반환합니다. AdventureWorks 제품 리뷰 예제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려면 컴퓨터에 대해 다음과 같은 true가 되어야 합니다. AdventureWorks 제품 리뷰 예제 응용 프로그램은 사용자가 입력한 문자열이 포함된 제품에 대한 데이터베이스의 제품 정보를 반환합니다. 반품된 제품 목록에서 사용자는 리뷰를 보고, 이미지를 보고, 이미지를 업로드하고, 선택한 제품에 대한 리뷰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링크 식별자를 지정하지 않으면 마지막으로 열린 링크가 가정됩니다. 링크가 열려 있지 않으면 함수는 mssql_connect()가 호출된 것처럼 링크를 설정하고 사용하려고 시도합니다. 다음 예제에서는 INSERT 문을 사용하여 sqlsrv_query를 일회성 문 실행에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 주지만 개념은 Transact-SQL 문에 적용됩니다. Dll을 C:프로그램 파일iis expressPHPv7.2내선 폴더에 복사합니다. 다음은 MSSQL Server 데이터베이스에 연결하기 위한 코드입니다.

이 섹션에서는 간단한 PHP 응용 프로그램을 만듭니다. PHP 앱은 기본 삽입, 업데이트, 삭제 및 선택을 수행합니다. $options [optional]: 쿼리 속성을 설정하는 연관 배열입니다. sqlsrv_prepare에서 지원하는 동일한 키 목록입니다. sqlcmd를 사용하여 터미널에서 아래T-SQL 스크립트를 실행하여 스키마, 테이블을 만들고 몇 행을 삽입합니다. 축! SQL Server를 통해 첫 번째 PHP 앱을 만들었습니다! SQL Server의 Columnstore 기능을 사용하여 PHP를 더 빠르게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면 다음 섹션을 확인하십시오. PHP가 부동 소수점 수에 대한 정밀도가 제한되어 있으므로 값소수점 또는 숫자 열에 바인딩할 때 문자열을 입력으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값이 정수 범위를 벗어난 경우 bigint 열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즐겨 찾는 텍스트 편집기에서 SqlServerSample 폴더에 crud.php라는 새 파일을 만듭니다. 아래 코드를 새 파일에 붙여넣습니다.

이렇게 하면 몇 행을 삽입, 업데이트, 삭제 및 읽습니다. 필드의 오프셋, 필드 이름 또는 필드의 테이블 점 필드 이름(tablename.fieldname)일 수 있습니다. 열 이름이 별칭이 된 경우(`foo에서 bar로 선택…`) 열 이름 대신 별칭을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