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de.js 사용 예제

node.js 예제 프로그램 옆에 `sample.txt`라는 파일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위에서 언급한 이벤트는 EventEmitter 패턴을 사용하는 데 이상적인 이 상황을 만듭니다. 하나는 우리가 플래시와 자바 애플릿의 형태로 수년 동안 이것을 했다고 주장 할 수 있지만, 실제로는 클라이언트에 전달할 전송 프로토콜로 웹을 사용하여 샌드 박스 환경이었습니다. 또한 격리되어 실행되었으며 종종 비표준 포트를 통해 작동하므로 추가 권한 등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app.get(`/`… 이는 루트 URL(/)에 중점을 두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루트 URL을 방문하면 Express가 “Hello World!”로 응답합니다. 그것이 진정으로 의미하는 것은 Node.js가 웹 개발 세계를 지배 할 실버 글머리 기호 새로운 플랫폼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대신, 그것은 특정 필요를 채우는 플랫폼입니다. 그리고 이것을 이해하는 것은 절대적으로 필수적입니다. CPU 집약적 작업에 Node.js를 사용하고 싶지는 않을 것입니다.

사실, 무거운 계산을 위해 그것을 사용하는 것은 거의 모든 장점을 무효화합니다. Node가 실제로 빛나는 곳은 높은 처리량으로 엄청난 수의 동시 연결을 처리할 수 있기 때문에 확장성이 높은 네트워크 응용 프로그램을 빠르고 확장 가능한 방식으로 구축하는 데 있습니다. 패키지 모듈의 전체 목록은 npm 웹 사이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또는 자동으로 Node.js와 함께 설치되는 npm CLI 도구를 사용하여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모듈 생태계는 모든 사람에게 열려 있으며 누구나 npm 리포지토리에 나열될 자체 모듈을 게시할 수 있습니다. Pname의 문서를 표시하는 각도 프레임 워크를 사용하여 구성 요소를 추가하려면 정의된 이름이있는 공용 Javascripts 경로에 폴더를 만들고이 폴더에는 새 문서를 추가하는 템플릿도 포함됩니다. 다음 코드와 폴더에 새 comment.module.js 구성 요소를 추가 하 여 시작: 이 자습서를 진행 하기 전에 JavaScript의 기본 이해 가 있어야 합니다. Node.js를 사용하여 웹 기반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할 예정이기 때문에 HTML, CSS, AJAX 등과 같은 다른 웹 기술에 대한 이해가 있다면 좋을 것입니다. DOT(.) 사용 레코드의 배열 및 속성으로 결과 집합의 레코드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연산자. 노드가 아직 성숙했는지 궁금해한다면 야후, 월마트 또는 페이팔과 같은 인기있는 회사가 생산에서 사용하고 있음을 알아야합니다. 당신을 멈추게 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당신은 어떤 문제 또는 추가 질문이있는 경우, 나는 AirPair에 뛰어 당신이 그들을 통해 작업 하는 데 도움이 행복 할 것 이다.

유닉스 파이프와 마찬가지로 노드 스트림은 .pipe()라는 컴포지션 연산자를 구현합니다. 스트림을 사용하면 전체 데이터를 메모리로 버퍼링할 필요가 없으며 쉽게 구성할 수 있다는 것이 주요 이점입니다. 예를 들어 레일을 사용하는 경우 JSON에서 바이너리 모델로 변환한 다음 Backbone.js, Angular.js 등에서 데이터가 사용되거나 일반 jQuery AJAX 호출에 의해 데이터가 소비될 때 HTTP를 통해 JSON으로 다시 노출됩니다. Node.js를 사용하면 클라이언트가 사용할 REST API를 사용하여 JSON 개체를 노출하기만 하면 됩니다. 또한, 당신은 (당신이 MongoDB를 사용하는 경우) 데이터베이스에서 읽거나 쓸 때 JSON과 다른 어떤 사이에 변환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요약하면 클라이언트, 서버 및 데이터베이스 에서 균일한 데이터 직렬화 형식을 사용하여 여러 변환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Node.js를 논의할 때 반드시 생략해서는 안 되는 한 가지는 모든 Node.js 설치시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도구인 NPM을 사용하여 패키지 관리를 위한 기본 제공 지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