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클 merge into 예제

세션 변경은 병렬 DML을 활성화합니다. merge /*+ 병렬(contract_dim,10) table(trx.go)을 사용하여 contract_dim d에 */를 부화합니다(trx.go(선택 /*+ 병렬(contract_ 계약_ HR_RECORDS 테이블의 데이터가 EMPLOYEES 테이블에 병합되는 다음 예제를 고려하십시오). 물론, 5 행은 예상대로 병합있어 – 2 업데이트 + 3 삽입. 이 절을 사용하면 ON 조건이 충족되지 않는 경우 대상 테이블에 삽입할 값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merge_update_절은 대상 테이블의 새 열 값을 지정합니다. 오라클은 ON 절의 조건이 true인 경우 이 업데이트를 수행합니다. 업데이트 절이 실행되면 대상 테이블에 정의된 모든 업데이트 트리거가 활성화됩니다. MERGE 문을 사용하여 customer_import 테이블의 데이터를 고객 테이블에 로드해 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유익한 기사주셔서 감사합니다. 테이블이 인덱싱되어 있지만 병합의 선택 부분에서 보기 및 테이블을 사용하고 성능 문제로 실행됩니다. 병합 병합을 테이블에 병합하는 방법을 사용할 때 성능을 향상시키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oe.orders 테이블의 sales_rep_id 열을 기반으로 영업을 한 모든 직원을 보너스 테이블에 삽입합니다. 마지막으로, 인사 관리자는 급여가 $8000 이하인 직원에게 보너스를 받아야 한다고 결정합니다. 판매를하지 않은 사람들은 자신의 급여의 1 %의 보너스를받을 수 있습니다. 이미 판매를 한 사람들은 급여의 1 %에 해당하는 보너스를 받습니다. MERGE 문은 이러한 변경 사항을 한 단계로 구현합니다: Oracle Database 10g에서 MERGE 문은 더 다양한 복잡하고 조건부 데이터 변환을 포괄하도록 확장되어 대용량 데이터를 더 빠르게 로드할 수 있습니다. 대상 테이블의 각 행에 대해 Oracle은 검색 조건을 평가합니다. 위의 예제에서 학생의 ID를 업데이트하려고 하면 이 오류가 Oracle 9i에 도입된 10G: MERGE에 표시됩니다. 그 이후로 새로운 기능을 수용하기 위해 개편을 거쳤습니다. merge_update_clause의 DELETE 절을 지정하려면 대상 테이블에 DELETE 개체 권한도 있어야 합니다. SQL 소개 과정과 동일한 데이터와 구조를 사용하는 이 예제에서는 이 테이블에 는 MERGE 문이 이미 존재하는지 여부에 따라 데이터를 삽입하거나 데이터를 업데이트할 수 있는 문 유형입니다.

Oracle SQL에서 두 테이블을 병합할 수 있습니다. SELECT 문에 삽입하는 것보다 약간 똑똑합니다. 지정된 조건이 true인 경우에만 데이터베이스가 업데이트 작업을 실행하도록 하려는 where_clause를 지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