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치업 렌더링 예제

Kerkythea는 별도의 프로그램으로 설치하고 SketchUp 모델은 매우 원활한 수출 플러그인 (루비 플러그인)와 XML 기반 의 장면 설명 언어로 변환됩니다. 그런 다음 렌더링 엔진은 광선 추적, 광자 매핑, 경로 추적, BiPT, MLT 및 점토 및 주변 오클루전 렌더링에 대한 사전 설정과 같은 다양한 렌더링 방법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모든 기능을 갖춘 자료 편집기와 추가 고품질의 자료를 웹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자습서에서는 SketchUp을 사용하여 인테리어 디자인을 위한 3D 모델을 만드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가구의 여러 조각을 모델링된다. 이 과정은 2D 라인 작업, 3D 추출, 재료 적용 및 인쇄의 기본 개념으로 나뉩니다. 실제 프로젝트는 탐구를 위해 제공되며 연습 애니메이션을 개발하기 위해 책에 사용됩니다. LayOut 소개, 제조업체 특정 페인트 색상 및 벽지, 제조업체 특정 가구, 특정 바닥재 제조, V-Ray를 사용한 사실적 렌더링, 이 소프트웨어로 수행할 수 있는 몇 가지 렌더링 유형: 지금까지 더 인상적인 렌더링, 자신의 갤러리를 확인하십시오. 슈퍼컴퓨터가 필요하신가요? 빠르고 간단한 렌더링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카오스 클라우드를 사용해 보십시오 . Sketchuprendering.com SketchUp 렌더링 확장을 사용하여 더 나은 렌더링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사용 가능한 최고의 렌더링 확장에 대한 훌륭한 정보와 함께 팁, 리뷰, 뉴스 및 귀하와 같은 사람들이 제출한 렌더링을 찾을 수 있습니다. 조명, 차광 및 렌더링을 위한 창의적인 도구 모음을 갖춘 디자인에 집중하세요. SketchUp 내보내기 다운로드에는 매우 예시적인 샘플 파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장면 설정, 라이트 생성, 수정, 애니메이션 설정, 내보내기 및 렌더링을 안내합니다. 그것을 통해 이동 하 고 당신은 매우 빠른 속도 까지 있을 거 야. 더 많은 튜토리얼은 여기와 그들의 위키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매우 기본적인 워크플로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Lumion은 이제 SketchUp을 위한 간편한 실시간 렌더링을 제공합니다. 렌더링 외에도 SketchUp용 V-Ray Next는 장면을 관리하고 뷰포트 스타일을 사용자 지정하고 다른 3D 응용 프로그램에서 V-Ray 장면을 가져오는 데 도움이 되는 새롭고 향상된 도구를 추가합니다. 또한 툴킷을 더욱 확장하기 위해 향상된 네트워크 렌더링과 새로운 V-Ray 툴바를 통해 좋아하는 모든 도구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3D 모델을 빠르게 만들고 스케치 렌더링을 수행하는 것이 SketchUp의 강점임이 분명합니다. 그것의 모델링 기능 세트의 대부분은 무료 버전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다운로드 확장, 아무것도 가능.

스케치업의 경우 V-Ray Next로 두 배 빠른 렌더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속도와 성능 최적화는 렌더링 속도를 의미합니다. 또한 GPU 지원 기능과 향상된 클라우드 호환성을 통해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렌더링할 수 있습니다. 프랙탈 플랜트: SketchUp 모델은 매우 복잡한 플랜트 부품을 생성하여 개발하는 데 많은 작업이 소요되고 모델을 상당히 느리게 할 수 있습니다. 광선 추적 렌더러에서 프랙탈 플랜트를 사용하면 모델을 작게 유지하고 렌더링 프로세스 중에 세부 정보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V-Ray에는 두 개의 강력한 렌더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PU 또는 GPU 가속을 사용하면 프로젝트 및 하드웨어에 가장 적합한 엔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GPU + CPU 렌더링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렌더링 시간을 단축하기 위해 여기에 꽤 “단조로운”재질을 사용했습니다. Kerkythea의 재질 편집기에서 반사도 또는 범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무료 HDRi 배경 : 당신은 당신의 렌더링에 HDRi 배경을 사용합니까? www.HDRiHaven.com 무료로, 잘린 이미지의 성장 라이브러리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HDRi 헤이븐은 Patreon을 통해 기부하는 사용자의 관대함을 통해 이미지 생성을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