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 용어 사전 다운로드

예비 사용자는 의료 학교 수준의 참조를 필요로 하지 않는 제공, 그리고 그들은 몇 가지 사소한 결함과 hangups를 간과 하고자 하는 만큼, 그들은 기본에 대 한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는 무료 의료 사전 도구를 찾아야 한다, 오프 라인 중심의 의료 리소스. 7 월 11, 2011/버전: 무료 의료 사전 1.0 혹시 불타는 의학적 질문이 있습니까? 어쩌면 당신은 단지 해부학과 생리학에 대 한 학습을 즐길 수, 또는 아마도 당신은 특정 의료 주제 나 주제에 쓸 수 있는 종이를 했다 그리고 마감일은 빠르게 다가오고 있었다. 그럼 다시, 어쩌면 당신은 독감을 했다! 어떤 경우, 무료 의료 사전 응용 프로그램은 사용자가 다시 그들이 원하는 의료 지식 없이 갈 필요가 없습니다 있는지 확인 하기 위해 여기에 있다. 무료 의료 사전 웹 검색은 구글에 대 한 링크입니다. 그것은 어떤 탐색 버튼이 없는, 그래서 정말 용어를 검색 하는 매우 편안한 방법이 아니다. 지금까지 옵션이 이동, 무료 의료 사전 자동 업데이트 및 상단에 머물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이는, 부수적으로, 그것은 세션을 닫은 후 저장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건. AppGrooves는에 대 한 최고의 10 애플 리 케이 션을 필터링 한 “의학 사전”에서 의료에 799 애플 리 케이 션. 확인해 주세요! 미국 문화 유산® Stedman의 의학 사전은 의료 전문가와 오늘날의 의료 뉴스에서 발견 되는 용어의 급성장 배열을 유지 하고자 하는 사람 모두에 이상적입니다. 전문 용어를 피하 여, 사전은 카운터 또는 처방 약품, 의료 약어, 시험 절차, 의료 연구 주제 또는 질병에 대 한 설명을 검색 하는 사용자를 위한 간결 하 고 쉽게 액세스 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 합니다. 의학 및 건강 관리의 모든 분야에서 45000 이상 항목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중앙 집중화 이외에, 무료 의료 사전은 정말 많이가 고 있지 않은. 의학 사전은 또한 거의 1700 일반적인 의료 질환, 테스트 및 치료에 대 한 정보를 제공 하 고, 기본 소비자 자원과 고도의 기술 사이의 격차를 해소, 의학의 강풍 백과 사전에서 그립니다 직업적인 물자.

* 관련 메모에,이 무료 의료 사전은 주로 오프 라인 사용을 위해 설계 되었습니다; 인터넷 접속이 없는 잠재 사용자는 그들이 선호 하는 검색 엔진에서이 사전에 찾을 것입니다 정보를 쉽게 소스 수 있습니다. 의료 사전과 웹 검색-무료 의료 사전은 두 가지 영역으로 나뉩니다. 의료 사전 영역에서, 검색 상자에 의료 용어 및 증상에 대 한 직접 검색, 또는 사전순으로 나열 된 목록을 통해 찾아볼 수 있습니다. 결과는 메인 인터페이스에 표시 되 고, 상당히 정확 하 고 읽기 쉬운 것 같다. *이 무료 의료 사전 유틸리티는 주석, 구성 또는 사용자 정의 옵션이 결여 되어 있습니다. 사용자가 보는 것은 그 또는 그녀가 평범 하 고 단순하게 얻는 것입니다. 무료 의료 사전은 당신이 이제까지 알고 싶은 모든 의료 정보에 대 한 액세스를 제공 하는 매우 간단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추가 소스 재료는 Mosby의 치과 사전, 두 번째 버전, 2100 치과 관련 정의의 편집을 포함 한다; 비-종래의 의료 및 치유 관행에 사용 되는 용어를 카탈로그 보완 및 대체 의학의 사전; 그리고 손 더는 포괄적 인 수의학 사전, 크고 작은 동물에 대 한 정보를 포함 하는 세 번째 판, 이상 65000 항목 및 1000 새로운 용어를 통해 기능. 무료 의료 사전은 당신이 기대 하는 것을 정확 하 게 않습니다.

일부 사용자는 그것의 중앙 집중화 유용 하 고 다른 오프 라인 사전을 주셔서 감사 합니다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 대부분의 경우, 그러나, 그것은 정말 다운로드 가치가 없는 지나치게 간단 하 고 특색이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건강 관리 소비자를 위한도 르 랜드의 의료 사전은 100 년 이상 건강 관리 전문가를 위한 프리미어 사전이 되었습니다 Dorland의 일러스트 의료 사전의 내용을 기반으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