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동영상 다운로드 어플

당신은 유튜브, 트위터, 페이스 북에서 동영상을 다운로드 하려는 경우,… 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 하 여, 당신도 할 수 있습니다. 웹 브라우저는 이러한 사이트에서 비디오를 저장 하는 데 도움이 “SaveFrom.net” 같은 온라인 다운로드 웹 사이트와 결합 될 수 있다. 당신은이 소프트웨어 플랫폼은 또한 사용자가 PS4, SmartTV 및 x 박스 등으로 직접 콘텐츠를 스트리밍 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iOS에서 동영상을 다운로드에 대 한 서비스를 제공 하는 것을 알고 기쁠 것 이다 당신은 암호로 모든 좋아하는 컬렉션을 보호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또한 일반적으로 사용 되는 비디오 다운로드 사이트에 북마크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사용자는 또한 필요할 때마다 비디오 콘텐츠를 일시 중지 하거나 다시 시작할 수 있으며 해상도에 손실을 일으키지 않습니다. 이 웹 사이트에서 비디오를 다운로드 하려면 활성 iTunes 계정으로 기기에 iTunes가 있어야 합니다. 당신은 아이폰 이나 데스크톱에 어떤 애플 리 케이 션을 다운로드 하지 않으려는 경우, 우리는 또한 당신에 게 솔루션을 제공 합니다 온라인. 우리는 아이폰에 대 한 비디오 다운로더로 QDownloader를 사용 하는 것이 좋습니다. 복사 하 여 붙여 넣는 것 만으로 사용 하기 쉽습니다. 더 중요 한 것은, 그것은 사용 하 고 아이폰에 비디오를 다운로드 하는 동안 다양 한 내보내기 형식 및 크기를 제공 하는 완전히 무료.

동영상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알아보려면 아래 단계를 확인 하세요. 2 단계. 상단의 메뉴에서 ` 동영상 `을 클릭 하면 현재 iPhone에 저장 된 동영상이 표시 됩니다. 위는 8 최고의 무료 아이폰/아이 패드 비디오 다운로더. 당신은 그 아이폰 비디오 다운로더 애플 리 케이 션에 대 한 더 나은 조언이 있는 경우, 공지는 귀하의 의견을 남겨. 내 비디오 관리자 응용 프로그램을 읽을 주셔서 감사 합니다 널리 그들은 나중에 파일 관리자를 통해 즐길 수 있도록 로컬 네트워크에서 아이폰 파일에 대 한 비디오를 다운로드 하는 데 사용 됩니다. 아이폰이 비디오 다운 로더는 미친 비디오 애호가 쉽게 언제 어디서 나 그들의 마음에 드는 물건을 볼 수 있도록 장치 처럼 아이팟과 아이폰을 통해 Wi-fi 연결을 통해 쉽게 다운로드 기능. 이 응용 프로그램은 암호 보호와 함께 작동 하므로 아무도 귀하의 허락 없이 개인 컬렉션에 액세스 할 수 없으므로 사용 하는 100% 안전 합니다.

그것은 여러 파일 다운로드 기능, 빠른 다운로드 및 배경 비디오 다운로드와 같은 특별 한 기능을가지고 있습니다. Youtube + +를 사용 하려면 다운로드 하려는 동영상을 찾고 비디오 아래에 있는 다운로드 버튼을 탭 하 고 + +로 저장 한 다음 비디오 품질을 선택 하 여이 단계에서 오디오를 저장 하도록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프로세스가 완료 되 면 “다운로드” 탭에서 동영상을 찾을 수 있으며, 여기에서 재생 하 고 카메라 롤에 저장 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다운 로더 슈퍼 프리미엄 + +는 매우 정확한 비디오 다운 로더 뿐만 아니라 빠른 비디오 파인더입니다. 다운로드 한 동영상을 재생 목록에 설정 하 여 그에 따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 비디오 다운로더는 일부 저작권 문제로 인해 YouTube에서 직접 동영상을 저장 하지 못할 수 있지만 인터넷을 통해 모든 다른 비디오 스트리밍 웹 사이트에서 동영상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 플레이어를 통해 다운로드 한 동영상은 iOS 지원 형식이 며 iPhone의 카메라 롤 앱으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요즘, 사람들은 자신의 집 이나 사무실 내부 뿐만 아니라 이동 중에도 책상에 앉아있는 동안 뿐만 아니라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휴가를 위한 장거리 여행을 계획 하는 경우, 당신은 사전에 아이폰 이나 아이 패드에 유용한 동영상이 나 문서를 다운로드 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모바일 네트워크 연결과 데이터 요금제를 고려 하지 않고 원할 때마다 시청할 수 있습니다.

때때로, 네트워크는 원격 지역에서 가난한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avaliable 경우 비디오를 다운로드 다치게 하지 않습니다. 이 시나리오에서는 iOS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무료 비디오 다운로더 앱을 사용 하 여 장치를 충전 한 경우 미리 다운로드 하면 데이터를 지출 하지 않고 비디오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 문서에서는, 우리는 나열 합니다 2019 아이폰 이나 아이 패드에 웹에서 비디오 및 문서를 다운로드 하는 iOS 애플 리 케이 션의 최고의 무료 비디오 다운로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