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딘 다운로드

최신 3.12.3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이 최신 오 딘 플래시 유틸리티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당신이 오래 되 고 안정적인 버전을 사용 하는 것이 좋습니다. v3 3.10.7 새로운 기능: 스 프린트에 대 한 RTN 및 제거 지원 > 승리 XP 6 단계: 이제 Odin 도구 창에서 AP 또는 PDA 버튼을 클릭 하 고 CF 자동 루트 파일을 선택 하십시오. 당신이 PDA 버튼을 클릭 하면 오 딘은 당신에 게 CF 자동 루트 파일 위치를 물어볼 것입니다, 그래서 그것을 찾아 Odin 폴더에서 CF 자동 루트 파일을 선택 하거나이 파일을 저장 합니다. 이제 Odin 도구에서 시작 버튼을 클릭 하십시오. 하 임스 다 오 딘에 대 한 무료/리브레/오픈 소스, 크로스 플랫폼 교체입니다. [6] 오 딘과 같은 하 임스도는 북유럽 신화에 대 한 암시 다. 오 딘과 하 임스 모두는 북유럽 판테온의 신들 중 하나 다. 이제 다운로드 모드에서 USB 케이블로 휴대 전화를 PC에 연결 하십시오. 오 딘, 모든-아버지, Norse 판테온의 최고 신성으로 아 스 가드의 영역을 규칙. 오 딘, 삼성에 의해 내부적으로 출시 된 윈도우 소프트웨어의 조각은 안 드 로이드 기반 휴대폰과 태블릿에 펌웨어 이미지를 플래시 하는 데 사용 됩니다. 그들을 혼동 하지 않는 것이 중요 합니다.

읽어야 합니다: 설치 가이드와 함께 삼성 USB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작성 시, 삼성 고객의 손에 그것의 방법을 만든 오 딘의 최신 버전은 3.12. 우리는 특정 다운로드 사이트를 추천 하는 것을 조심, 아무도 진정으로 공식적 이기 때문에, 하지만 우리는 과거에 OdinDownload와 좋은 성공을 했습니다. 그러나 언제나 처럼, 알 수 없는 소스에서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할 때, 당신은 좋은 안티 바이러스 및 맬웨어 방지 먼저 설치 해야 합니다. 단계 1: 다운로드 하 여 PC에 휴대 전화 USB 드라이버를 설치 합니다. 이제 Odin 도구 및 CF 자동 루트 파일을 다운로드 하 고 같은 폴더에 zip 또는 rar 파일을 추출 하십시오. 이 가이드를 통해 스마트폰에서 개발자 모드 및 USB 디버깅 모드를 사용 하도록 설정 합니다. 최신 버전 오 딘 3.13.1는 지금 다운로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삼성 오 딘은 삼성 안 드 로이드 스마트 폰과 태블릿 장치에 대 한 ROM 깜박임 도구입니다. 삼성 갤럭시 노트, 삼성 갤럭시 S8 등을 포함 하 여 당신은 우리의 오 딘 다운로드 전용 페이지에서 최신 오 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오 딘 도구는 삼성 스마트 폰과 PC 사이의 브리지 또는 연결을 만들 수 있는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그리고이 연결로, 당신은 쉽게 삼성 주식 ROM을 플래시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 복구와 같은 리소스 전 파일, 제어 및 기타 기능을 구성. Odin을 사용 하는 것은 전화 또는 태블릿에서 부팅 가능한 파일을 장치에 로드 할 수 있는 권한이 있는 공식 Samsung 소프트웨어입니다.

그것은 루트 또는 그렇지 않으면 그것 없이 일부 삼성 장치를 수정할 수, 하지만 기술과 수리의 많은 그것의 사용을 필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