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cupid 다운로드

미니 앨범은 여섯 트랙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프로 모션 트랙 “큐 피드” 셔플 요소와 리듬 트랙으로 설명 하 고 그녀의 사랑의 관심의 마음을 포착 하고자 하는 여자에 대 한 재미, 들떠 노래입니다. 이전에 비, 엑 소, 신화, 핑크와 함께 일했던 e. one에 의해 제작 되었다. [5] 늦 봄 2014, 그들은 그들의 대답을 했다. 아기 카라와 MBC 음악을 상영 하는 ` 카라 프로젝트 ` 리얼리티 쇼는 카라의 최신 회원이 될 수 있는 권리를 위해 경쟁 하는 다양 한 희망이 소개 했다. 카라는 “큐 피드” 트랙을 특징으로하는 “사랑에”를 따라 하지만, 노래는 차트 (내가 오히려 그것을 좋아하는 것 처럼 동정)에서 과소 수행. 이 그룹은 앨범 및 노래의 공식 출시 전에 5 월 23 일에 2015 드림 콘서트에서 “큐 피드” 앨범의 타이틀 트랙을 공개 했다. 6 7 그 후,이 그룹은 5 월 26 일 앨범 쇼케이스를 개최 했는데,이는 EP의 발매 일 오후 8 시의 블루 스퀘어 삼성 카드 홀에서 열렸다. 그것은 1theK`s 유튜브 채널 라이브 방송 되었다, 그들은 또한 라이브 이벤트 전에 독점적 인 인터뷰를 했다. 9 [6] 그들은 5 월 28 일에 ` 별 빛 `과 프로 모션 싱글 ` 큐 피드 `를 실시 하 여 MBC 쇼 챔피언 으로부터 시작 하 여 음악 프로그램의 프로 모션 주기를 시작 했다. 다음 주에는 MTV 코리아의 6 월 2 일 공연에서 컴백 무대에서 첫 우승을 차지 했다.

[11]이 그룹은 6 월 21 일, 2015에 해당 하는 앨범의 프로 모션 주기를 마무리 한다. [12] 발매 첫 주에가 온 차트의 전국 실물 앨범 랭킹 2 위를 달성 했다. 프로 모션 싱글 큐 피드는 온라인 다운로드 69802도 획득 했으며 73242 포인트를 사용 하 여가 온 소셜 차트에서 랭킹 1 위를 획득 했습니다. [2] ` 연애 `에 대 한 목록은 카라의 공식 트위터에서 5 월 22 일 오전 12 시에 공개 되었다. 앨범 미리 보기의 동영상도 카라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되었습니다. 13 [14] 많은 명백한 허 밍과 하 날개는 얼마나 많은 아기 카라가 메인 그룹에 합류 하 게 될 지에 대해, 대 중 투표의 대학과 세 카라 회원 들의 투표는 젊은 지의 추가를 초래 했다. 후자는 두 개의 라이브 공연에서 그녀를 유지 다리 부상에도 불구 하 고 승리 했다. 그들은 cuter와 함께 우승 공식에 맞 았 다는 것을 알고, 학년 출시의 부드러운 이미지, 카라와 DSP는 다음 해 “꿀”의 모양에 귀여움 과부하와이를 따라. 2016의 첫 번째 K 팝 그룹 해체는 최근 역사에서 가장 큰 중 하나가 밝혀졌다. 많은 사람들에 게 “미스터”는 카라의 결정적인 순간 이었습니다.

2010 년은 힙합, 엉덩이 흔드는 소녀 그룹에 대 한 주목할 만한 했다-갈색 아이드 소녀와 SISTAR는 “아 브라 카 다 브라”와 “어떻게 감히?” 카라의 뒤에 있는 초기 컨셉이 무엇 인지 정확 하 게 이해 하기 위해서는, 그룹의 데뷔 2 년 전에는 2005로 다시 여행을 해야 합니다. 그들은 처음으로 제안 된 안무를 볼 때, 그들은 그들의 눈을 믿을 수 없다고 말하는 소녀 들은 춤에 대해 길이 말했다. 회원 니콜도 그 루틴이 “당황” 이라고 생각 했다고 말했습니다. 카라가 데뷔 한 직후, 선 기의 출발은 그때부터 신생 한 행위에 타격을 입 었는 데, K-pop 세계는 재빨리 그녀의 교체를 사랑 하는 법을 배우게 될 것 이다. 또는 대신 “대체”를 두 명의 신입 회원 들이 왔습니다: 지 영과 하 라. 그리고 듀오와 함께 완전히 새로운 모양과 오디오 접근 방식을 했다. 하 라와 Gyuri는 젊은 지가 “젊음의 에너지”로 행동을 투자 했다는 점에 주목 하 게 될 것이 고,이 트랙 보다 더 분명 한 것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