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캐드 학생용 다운로드 방법

교육 기관에서 여러 사용자에 게 소프트웨어를 배포 하는 경우 두 가지 다운로드 옵션이 있습니다. 이 방법은 개별적으로 설치 하는지 아니면 네트워크에 설치할 것인지에 따라 달라 집니다. Macintosh와 같은 일부 플랫폼에서는 브라우저 다운로드가 유일한 방법입니다. 다운로드는 이제 다운로드 하는 동안 제품 파일을 압축 해제 하 여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 하 고 실행 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줄여줍니다. Autodesk 다운로드 관리자를 사용 하면 다운로드를 일시 중지 했다가 다시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지금 다운로드를 사용 하 여 다운로드 한 파일은 나중에 다른 컴퓨터에 설치 하거나 배포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Autodesk 다운로드 관리자를 사용할 수 없거나 다른 다운로드 방법이 옵션으로 제공 되지 않는 학생과 교육자에 게 권장 됩니다. 지금 설치 드롭다운 화살표를 클릭 하 여 브라우저 다운로드에 액세스 해야 할 수 있습니다. 참고: “지금 설치” 옵션이 아닌 경우 지정 된 제품에 대해이 방법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 되 면 설치를 클릭 하 여 설치 프로세스를 즉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대기 하도록 선택 하면 다운로드 폴더에서 설치 파일을 찾아 설치 프로세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 다운로드를 사용 하 여 다운로드 한 후 설치 및 활성화: 소프트웨어를 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은 제품, 제품 버전 및 운영 체제에 따라 다르며, 소프트웨어를 사용 하 여 자신의 교육적 요구 또는 교육 기관에 배포 합니다. 네트워크 설치 아님: 지금 설치 방법을 사용 하 여 다운로드 한 파일을 다른 컴퓨터의 추가 설치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네트워크에 설치 하거나 다중 사용자 배포를 생성 해야 하는 경우 지금 다운로드 또는 브라우저 다운로드를 사용 하 여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하십시오. 다운로드 관리자에 다운로드 진행률이 표시 됩니다. 다운로드 프로세스가 완료 되는 즉시 소프트웨어를 설치 하거나 배포할 수 있으며 나중에 파일을 대기 하 고 설치할 수 있습니다. 여러 컴퓨터에서 독립 실행형 설치를 수행 하는지 또는 네트워크 서버를 사용 하 여 여러 장치에 배포 하는지에 따라 사용 하는 방법이 달라 집니다. 일련 번호를 입력 하 라는 메시지가 표시 되 면 제품을 다운로드할 때 기관 계정에 제공 된 일련 번호를 사용 해야 합니다. Autodesk 다운로드 관리자를 사용할 수 없거나 다른 다운로드 방법이 제공 되지 않거나 오류가 발생 하는 경우 브라우저 다운로드가 가장 적합 한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모든 제품 및 플랫폼에서 모든 다운로드 방법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법은 웹 브라우저의 내장 파일 다운로드 기능을 사용 합니다. 다운로드 한 파일은 다른 방법에 비해 더 크며, 여러 파일 다운로드로 나눌 수 있으며, 모든 다운로드가 완료 된 후에만 압축을 해제 하 고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 다운로드 방법이 옵션으로 표시 되지 않으면 선택한 제품, 버전 또는 운영 체제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