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앤건2 다운로드

다운로드 및/또는 지형도 관련 파일 중 하나를 설치 하기 전에이를 읽으십시오. 수동 리눅스에 대 한 아카이브를 설치 합니다. 파일은 수동으로 리눅스 배포판 해당 폴더에 배치 해야 합니다 (예를 들면. “binfolder”는 보통 `/srr `를 의미 합니다. 이것은 너무 좋다! 농담을 사랑 하 고, 야 노와 레이나에서 강한 츤데레 바이브를 느낄 수 있습니다! 플로팅 라이센스를 사용 하면 고유한 컴퓨터 네트워크 (일반적으로 LAN) 내에서 제한 된 수의 토폴 건 인스턴스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둘 이상의 네트워크에서 동일한 라이센스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라이센싱 모델은 큰 스튜디오에 유용 하며 동시에 토폴 건을 사용 하는 사람이 한 명 이상일 것입니다. 각 컴퓨터에 대해 부동 라이센스를 구입 하는 대신 네트워크에 대 한 여러 플로팅 라이센스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네트워크 내의 컴퓨터 수보다 작음). 플로팅 라이선스는 네트워크 (서버) 내의 한 컴퓨터에 관리 되 고 설치 됩니다. 서버에는 적어도 하나의 유효한 플로팅 라이센스가 포함 된 지형도 있는 라이센스 서버 또는 지형도 총 라이센스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이 설치 되어 있어야 합니다. 서버가 Windows 운영 체제에서 실행 되는 경우에는 토 포 건 라이센스 서버를 통해 지형도를 사용 하는 것이 좋습니다.

플랫폼에 적합 한 배포를 다운로드 합니다. 한 츤데레 관계에서 충분 하지 않은 경우, 압축 해제 된 폴더에 있는 “실행 n 건” 실행 파일을 두 번 클릭 하 여 다른 하나를 가져와. . 이것은 좋은 게임 이다! 하지만 누군가가 그것을 위해 저장 옵션을 넣어 해야 합니다. . 설치 관리자를 실행 한 다음 제공 된 설치 지침을 따릅니다. 기본적으로 토폴 건은 데모 라이선스로 시작 합니다. 데모 모드에서는 장면, 세분화 데이터 또는 베이 크 된 맵을 저장할 수 없습니다.

데모 라이센스는 평가 목적 으로만 사용 됩니다. 당신이 토 포 건을 좋아하고 그것의 잠재력에 그것을 사용 하려면, 당신은 우리의 상점을 방문 하 고 라이센스를 구입 해야 합니다. 토 포 건은 두 가지 라이센싱 모델을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재미 있었지만 다시 시작 하기 위해 게임을 종료 한 후에도 모든 진행 상황을 저장 하지 못하게 되므로 이러한 두통을 다시 시작 하는 데 지쳐 서 제거 하십시오. 프레드는 고통 스러운 장난, 멋진 곡예/절망적 인 움직임, 특별 한 항목 및 동네 짱 멋진 위치의 새로운 호스트로 돌아왔다. 그는 살아있는 사이에서 유지 하기 위해 자신의 탐구를 추구 하는 우리의 불운 한 영웅을 장악! 프레드를 실행 하는 것은 환상적인 3 인칭 플랫 포 머를 만들기, 그것의 프리 퀄에 칭찬 된 고 어의 뻔 뻔한 양동이와 놀랍게 빠른 자연 컨트롤과 격렬 하 게 진행 액션을 결합! 주요 특징:-곡예 기동의 제비-위험한 트랩의 수십-여러 게임 모드: 모험, 도전과 우리의 마음에 드는 끝 없는 생존! -특별 한 기술과 특권의 톤-선택할 수 있는 문자의 많은! -특별 한 의상으로 캐릭터를 포 주 하세요. 어떤 리뷰어가 말하는: 프레드를 실행 하는 예기치 않은 고 어 스릴 당신의 신경을 “새로운 실행 중인 게임은 할 일이 많은 훌륭한 게임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