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툴즈 다운로드

귀하의 라이센스가 유지 될 것입니다. 만료 되지 않으며 구매일 로부터 2 년 이내에 릴리스된 새 버전과 함께 작동 하도록 보장 됩니다. 당신은 인터넷 연결이 필요 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그 시스템을 소유 하 고 개인 제공, 당신이 원하는만큼 많은 시스템에 StarTools를 설치 하는 무료입니다. 기타 사업체 (기업, 조직, 클럽 등)의 경우 당사에 문의해 주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다운로드에 포함 된 EULA를 참조 하십시오. 우리는 무거운 손 DRM 시스템과 복잡 한 활성화 절차의 팬이 아니에요. 우리는 사용자가 올바른 일을 하는 것을 신뢰 합니다 – 라이센스 키는 귀하를 고유 하 게 식별 하 고 우리에 게 충분히 적합 합니다. 마지막으로 StarTools 프로젝트는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에 게 천체 촬영을 가능 하 게 하는 것에 대해 더 많은 노력을 하 고 있습니다, 그것은 수익을 창출 하는 것 보다 얼마나 제한 되거나 진보 된 것이 든 상관 없이-우리는 단지 우리의 비용을 충당 하려고 합니다. 즉, 라이센스의 가격이 정말 당신을 위해 문제 인 경우 (자기 지원 학생, 미성년자, 연금, 베테랑, 힘든 시간 등) 우리에 게 연락 하 고 우리는 뭔가를 작동 하려고 합니다; 우리는 이해 했습니다-우리는 그곳에 있었습니다. 균열, keygens 등이 필요 없습니다. 1.3.180 Beta, StarTools 그것은 의미가 있는 상황에서 처리 속도를 찾을 수 있는 모든 코어를 사용.

중요 한 것은 이미지의 특정 부분 에서만 작동 하는 것 외에 StarTools의 많은 모듈이 훨씬 더 복잡 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StarTools는 디스플레이 장치에 구애 받지 않지만 높은 DPI 장치와 4K 디스플레이를 수용 하기 위해 GUI를 4 배 더 높은 해상도로 표시 하도록 구성할 수 있습니다. StarTools는 빠른 64 비트 멀티 코어 환경을 위해 설계 된 64 비트 최적화 된 응용 프로그램으로, 더 큰 이미지에 사용할 수 있는 최소 4GB의 메모리를 제공 합니다. 제품이 이러한 요구 사항을 충족 하지 않거나 큰 이미지를 처리 하려는 경우 32 비트 레거시 실행 파일을 실행 하거나 Bin 모듈을 사용 하 여 이미지 해상도를 줄이십시오. StarTools가 모두 그 자체로 좋은 컬러 밸런스를 제공 하는지 확인 하십시오. 좋은 색상 균형은 빨간색, 주황색, 노란색에서 흰색과 파란색까지 모든 별 온도의 좋은 범위를 보여줍니다. 갤럭시 코어가 노란색으로 보이는 경향이 있고 외부 림이 파란색으로 보이는 경향이 있는 반면 HII 영역은 보라색/분홍색으로 보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레이어 모듈은 StarTools의 다른 모듈을 보완 하는 고급 이미지 조작과 픽셀 수학을 위한 매우 유연한 픽셀 워크 벤치입니다.

이미지를 엽니다. StarTools에서 처리 하는 것이 가장 쉽고, 데이터가 가능한 한 “처녀” 인 경우 훨씬 더 나은 결과를 얻을 것 이며,이는 색 균형이 아닌, 늘어나지 않고, 노이즈가 감소 하 고 해체 되지 않음을 의미 합니다. 가능한 한 카메라 기록에 가까운 데이터 (예: 간단한 광자 카운트)를 통해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StarTools 라이센스는 현재 65 AUD (약 50 USD, 45 유로 또는 40 GBP)로 가격이 책정 됩니다. 스위치 추적을 끄고 노이즈 감소를 적용 합니다. StarTools는 노이즈가 이미지에 존재 하 고 그것을 껴 안고 정확히 알고 있는 것 처럼 당신은 이제 모든 소란에 대해 무엇을 볼 수 있습니다. 미세 조정 하는 주요 매개 변수는 ` 부드러움 `, ` 밝기 세부 손실 ` 및 ` 색상 세부 사항 손실 `입니다. StarTools를 사용 하면 밝은 코어 에서도 M42`s 색상을 일정 하 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노이즈 제거 모듈은 StarTools의 추적 기능과 결합 하 여 동등 하지 않은 결과를 산출 하는 세부 인식, 천체 별 노이즈 감소를 제공 합니다. StarTools는 AIFE를 사용 합니다. 콘텐츠 관리 및 디지털 풋프린트를 위한 AI. 즉, 웹 사이트 콘텐츠는 인쇄 가능한 설명서로 두 배로 되 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이 콘텐츠는 스마트폰/태블릿 앱, 가상 플립 북 등으로도 제공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