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기목욕탕 다운로드

그러나, 크로 넨 버그 혈액 흐름을 할 수 있는 하나의 장면이 있다. 조니의 심 령 능력 덕분에 마스크 되지 않은, 시리얼 살인자 프랭크도 드 (니콜라스 캠벨) 그의 어머니의 욕실에 궁지. 경찰은 문을 깰, 하지만 프랭크 전에 우리가 생각할 수 있는 가장 불쾌 한 방법 중 하나에 자신을 종료 하는 관리: 본질적으로, 그는 머리 꽁 초 한 쌍의가 위. 다시 화장실에 도착 하자. 내 방 바로 옆 이었고, 내 엄마가 바람직 하 고, 나는 밤에 내 문을 닫는 아이디어를 좋아하지 않았기 때문에 문이 항상 열려 있었고, 나는 내 열린 상태로 유지 했다. 그래서 매일 밤, 나는 거기에 갔다 모든 작은 일을 들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내 부모님이 그들의 사업을 할 거기에가는 경우, 가끔 자동 공기 청정 제는 5 분에 한 번씩 살포 하 고 때로는 심지어 짙음 욕조 수도 꼭지. 그 일 들이 나에 게 하얀 소리와 같이 있었고, 그것은 내가 잠을 갈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상한 권리? 당신은 당신이 더 이상 그것을가지고 그것을 막을 수 없을 때까지, 당신의 눈을 활짝 열고, 각 드롭 당신에 게 더 많은 성가신을 유지 하는 일정 한 드립을 알아낼 것 이다. 하지만 소리는 저를 달래 주었습니다. 13 번째 시리즈의 금요일은 때때로 긴 역사를 통해 욕실 공포에 부풀어 오른.

원래 영화에서, 피해자는 얼굴에 도끼를 받고 샤워 커튼에 떨어졌다. 거짓으로 제목의 마지막 장에서, 부 Hees는 공포 경향을 흔들어 하 고 대신 젊은 여자의 샤워 스 톨에서 젊은 남자를 죽인 (흥미롭게도, 그는 오히려 그를 찔 러 보다 자신의 얼굴을 분쇄 하기로 결정). 다음은 영화에서 발생 한 모든 끔찍한 욕실 순간의 완전 한 카탈로그는 아닙니다, 하지만 그것은 잘하면 넓은 횡단면을 제공 합니다. 화장실에 불쾌 한 경험에서 멀리-휴식 욕조에서 만남, 여기에 끔찍한 욕실 순간의 우리의 선택입니다. 제임스 Gunn의 불경 한 공상 과학 코미디는 명확 하 게 그 이전 컬트 공포 처럼, 그 포스터에 등장 할 정도로 강한 것으로 간주 되었다이 욕실 공포 시퀀스에 기생 괴물의 디자인에서, 시 베에서 영감을 했다. 이번에는 거머리 같은 생물이 열린 창문을 통해 기어 들어와 순진한 여자의 얼굴에 대 한 직선을 만든다. 그것은 테러 보다 더 많은 웃음을 위해 연주 장면입니다, 하지만 그것은 크롤링 기생충의 아이디어가 우리의 잠재 의식 두려움으로 재생 하는 방법에 대 한 많은 말한다, 카일리 (타 니 아 수 니와) 미친 듯이 헤어의 쌍이 될 것으로 보인다와 외계인의 슬러그를 죽이고 있다 우리는 여전히 도움을 줄 수는 없지만, 우리는 계속 해 서 혐오 감을 느낍니다. 결론적으로, 프랜시스 포드 코 폴라의 화려한 곡 스릴러는 예상치 못한 초현실적 인 공포의 순간이 포함 되어 있기 때문에, 여기에 많은의 가장 불안 욕실 장면이 될 수 있는 것입니다. 감시 전문가 해리 카우 (유전자 해커 먼)는 버려진 호텔 방을 탐구 하 고 욕실에서 흐르는 물 소리를 듣습니다. 화장실에 뚜껑을 들어 올려, 그는 파이프에서 위로 혈액 거품의 구름으로 고정 스탠드, 상단에 피부를 형성 하 고 팬의 측면 아래로 스며 온다. 그것은 삐 걱 거 렸 고, 그 후에 무거운 흐름의 소리 였다.

욕조가 켜져 있었고, 그것은 전체 폭발 했다. 내 문은 여전히 열려 있었고, 나는 부드러운 발자국 카펫에 크런치 하는 데, 오픈 화장실 도어의 삐 걱 거리는 들었다. 그것은 내 문에 멈춰 있었고, 나는 그것을 볼 수 없었지만, 나는 그것이 나를 바라보 고 있다는 것을 알았다. 그것은 몇 분 동안 나를 쳐다 보았다, 나는 그 상태에서 거기에 누워, 이동 할 수 없는, 또는 비명. 너무 불쾌 하 고 방해 하는 욕실 장면을 직접 다 수의 다른 영화 제작자의 마음에 자신을 검게 하는 것 같다 데이비드 크로 넨 버그 감독에 게 맡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