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소켓 예제

시스템 기본 유형인 SocketImpl을 사용하성으로 연결되지 않은 소켓을 만듭니다. 이 소켓이 바인딩된 로컬 포트 번호를 반환합니다. 1- 서버 측 : 서버socket.io 구현된 노드 js 서버 소켓의 실제 작업은 SocketImpl 클래스의 인스턴스에 의해 수행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소켓 구현을 만드는 소켓 팩터리를 변경하여 로컬 방화벽에 적합한 소켓을 만들도록 자체적으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socket.io 메커니즘은 이벤트를 듣고 발사하는 것을 기반으로하며, 이 첫 번째 구현에서는 두 가지 매개 변수 (`eventname`, callback)를 사용하는 (on) 메서드를 수행한 경우 연결이라는 이벤트에 대한 수신기를 정의하고 이 이벤트는 에서 발생합니다. 노드 js가 처리 할 수 있도록 클라이언트 측 , 그 후 우리는 `조인`이라는 내보낸 이벤트를 듣고 콘솔에서 채팅에 참여 한 사용자의 이름을 기록하는 방법을 정의 . 소켓 옵션 사용/사용 안 함#SO_OOBINLINE(TCP 긴급 데이터 수신) 기본적으로 이 옵션은 비활성화되고 소켓에서 수신된 TCP 긴급 데이터는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네트워킹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하기 위해 AndroidManifest.xml 파일에서 적절한 권한을 설정해야합니다 : 소켓 옵션 #SO_LINGER를 몇 초 만에 지정된 여가 시간으로 활성화 / 비활성화하십시오. 최대 시간 시간 값은 플랫폼에 따라 다릅니다.

이 설정은 소켓 닫기만 영향을 줍니다. 좋은 튜토리얼. .net 비동기 서버 소켓을 실행하는 PC가 안드로이드 서버 대신 사용되는 경우이 작동합니까? 이 튜토리얼에서 우리는 안드로이드 응용 프로그램에서 소켓을 사용하는 방법을 볼 수 있습니다. Android에서 소켓은 Java SE에서와 똑같이 작동합니다. 이 예제에서는 두 개의 서로 다른 에뮬레이터에서 서버 및 클라이언트 android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 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포트 포워딩과 관련하여 몇 가지 특별한 구성이 필요하지만 나중에 이에 대해 논의할 예정입니다. 응용 프로그램이 새 클라이언트 소켓을 만들 때 소켓 구현 팩터리의 createSocketImpl 메서드가 호출되어 실제 소켓 구현을 만듭니다. 2- 클라이언트 측 : 안드로이드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고 클라이언트에 대한 socket.io 구현지정된 시간 시간 값을 가진 서버에이 소켓을 연결합니다. 0의 시간 설정은 무한 시간 으로 해석됩니다. 그러면 연결이 설정될 때까지 차단하거나 오류가 발생할 때까지 차단됩니다. 이것은 안드로이드 소켓 예제였습니다.

이 자습서의 이클립스 프로젝트 다운로드: AndroidSocketExample.zip 인터넷에서 소프트웨어는 양방향 연결이 설정되었지만 데이터를 교환합니다. 연결의 각 끝에는 소켓이 만들어집니다. Java에서 소켓 및 서버소켓은 java.net 패키지에 있고 서버 소켓은 서버 측에 사용되며 연결을 설정할 때 소켓이 사용됩니다. 성공적인 연결이 설정되면 연결의 각 끝은 Socket 인스턴스를 만듭니다. 이 클래스는 클라이언트 소켓(“소켓”이라고도 함)을 구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