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언어 포인터 실습 예제

Void 포인터는 함수 선언 중에 사용됩니다. 우리는 모든 유형을 반환 할 수 있도록 무효 * 반환 유형 허가를 사용합니다. 함수에 전달할 때 매개 변수가 변경되지 않는다고 가정하면 const. 2) 포인터를 함수에 전달하는 것으로 선언합니다. 호출하는 동안 함수에 전달됩니다. 아래 표는 포인터를 다룰 때 사용할 수 있는 산술 및 기본 연산을 보여 주며, 후자의 경우 괄호가 필요합니다: unary 연산자 * 및 ++가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평가되므로 괄호 없이 포인터 P가 증가하지 않고 증가합니다. P가 가리키는 오브젝트입니다. 배열이 아닌 포인터가 함수에서 반환되는 배열 주소를 저장하도록 정의됩니다. 또한 로컬 변수가 함수에서 반환될 때 함수에서 정적으로 선언해야 합니다.

포인터로 작업 할 때, 우리는 다음과 같은 우선 순위 규칙을 준수해야합니다 : C에서, 우리는 다음 프로그램에서와 같이 배열에 포인터를 반환 할 수 있습니다 : 중요한 점은 : 포인터와 변수의 데이터 유형이 일치해야합니다, int 포인터는 int vari의 주소를 보유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float 데이터 유형으로 선언된 포인터는 float 변수의 주소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아래 예제에서 포인터와 변수는 모두 int 형식입니다. 다음 예제를 잘 이해하려면 위의 자습서를 통해 이동하십시오. P 포인터가 X 변수를 가리키는 경우 * P는 X를 쓸 수 있는 모든 곳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인터에 특정 숫자를 추가하면 포인터 위치가 추가 작업에서 얻은 값으로 이동합니다. p는 현재 메모리 위치 0을 가리키는 포인터라고 가정하면 다음 추가 작업을 수행하는 경우 p+1은 이러한 방식으로 실행됩니다: 포인터 추가/증분 A 포인터는 다른 변수의 주소를 저장하는 변수입니다. 특정 형식의 값을 보유하는 다른 변수와 달리 포인터는 변수의 주소를 보유합니다. 예를 들어 정수 변수는 정수 값을 보유(또는 매장이라고 할 수 있음)하지만 정수 포인터는 정수 변수의 주소를 보유합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예제를 통해 C 프로그래밍의 포인터에 대해 설명합니다. 포인터 그림에 대한 간단한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습니다 : 문자열을 처리하는 또 다른 방법은 다음과 같은 포인터 의 배열입니다 : 위의 포인터 선언의 몇 가지 예입니다. 정수 변수의 주소를 저장하는 포인터가 필요한 경우 포인터의 데이터 형식이 int여야 합니다. 다음은 연습을 위해 해결 된 프로그램 / 예제를 해결 한 일부 해결 된 c 프로그래밍 포인터의 목록이며, 모든 프로그램에는 출력 및 설명이있는 소스 코드가 있습니다. 이 섹션에는 포인터의 해결된 프로그램, 간단한 변수가 있는 포인터, 조건부 및 제어 문이 있는 포인터, 배열 및 포인터, 문자열, 구조체 및 공용 구조체가 있는 포인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음 프로그램은 null 포인터의 사용을 보여 줍니다: 3) 함수 포인터 – 함수 포인터는 다른 포인터와 마찬가지로 함수의 주소를 저장하는 데 사용됩니다. 함수 포인터는 C 프로그램에서 함수를 호출하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수신 함수가 “다시 호출”하기 때문에 “콜백 함수”라고도 하는 다른 함수에 인수로 함수 포인터를 전달하는 또 다른 방법은 포인터를 사용하여 간단한 계산기를 위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포인터 작업 포인터는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지만 포인터의 몇 가지 단점이 있기 때문에 다음 그림에 요약 포인터는 주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