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두이노 timerone 예제

아두 이노 타이머와 예제에서 매우 상세한 게시물 주셔서 감사합니다. pwm(핀, 의무, 마침표)지정된 핀에 PWM 파형을 생성합니다. Timer1의 출력 핀은 PORTB 핀 1과 2이므로 이 두 가지 중에서 선택해야 하므로 다른 것은 무시됩니다. Arduino에서는 디지털 핀 9와 10이므로 별칭도 작동합니다. Timer3의 출력 핀은 PORTE에서 온 것이며 아두 이노 메가의 2,3 및 5에 해당합니다. 듀티 사이클은 10비트 값으로 지정되므로 0에서 1023 사이의 모든 것이 지정됩니다. 값을 호출할 때 마이크로초의 값을 마지막 매개 변수로 포함하는 경우 이 함수를 사용 하 고 기간을 선택적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예제에서는 CTC 모드에서 타이머1을 사용하고 일치 인터럽트를 비교하여 LED를 전환합니다. 타이머는 2Hz 의 주파수로 구성됩니다. LED는 인터럽트 서비스 루틴에서 전환됩니다. 다음 예제는 아두 이노 V1.x 와 함께 작동 하도록 수정 되었습니다 아두 이노 메가에 대 한 다른 타이머에 이러한 라이브러리를 포팅 했습니다. 모든 포팅된 라이브러리는 첨부된 파일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타이머 캡처 인터럽트가 있습니다. 그러나,이 아두 이노 타이머 인터럽트만 아두 이노 UNO에 타이머1와 함께 사용할 수 있으므로 타이머를 전환 할 수 있습니다. Arduino는 전자 시스템의 가장 정교한에서 쉽게 사용할 수있는 놀라운 작은 마이크로 컨트롤러 보드이지만 너무 저렴하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저렴하고 쉬운 프로그래밍은 취미 전자 프로젝트에 대한 완벽한이 보드를 만들고 인터럽트를 사용하는 능력은 멋진 기능이지만 몇 가지 규칙을 따라야합니다. #if ARDUINO >= 100 #include “Arduino.h” #else #include “WConstants.h”#endif 가장 모호하고 복잡한 프로젝트를 제외한 모든 것을 다루는 인터넷에서 아두 이노 스케치의 수많은 예가 있습니다. 이러한 스케치 또는 프로그램의 대부분은 메인 루프() 함수에서 작업을 수행하는 데 집중하며 중단의 세계로 거의 모험을 하지 않습니다. 각 타이머마다 서로 다른 클럭 소스를 독립적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타이머 주파수를 계산하려면 (예를 들어 타이머1을 사용하여 2Hz) 당신은해야합니다 : 나는 http://ArduinoInfo.Info WIKI에 대한 이링크를 / 추상화 할 수 있습니까? 나는 타이머 인터럽트를 보여주는 단지 예일 지도 모른다는 것을 깨닫고, 나는 인터럽트 시스템을 직접 공부하고 있을 때 호기심에서 묻고 있다. 다음 예는 Ardubot 프로젝트의 일부입니다.

타이머2와 비교 매치 인터럽트를 사용하여 인코더 입력을 읽습니다. 타이머2는 기본적으로 1kHz(1ms 기간)의 주파수로 초기화됩니다. 인터럽트 서비스 루틴에서 모든 인코더 핀의 상태를 읽고 상태 머신을 사용하여 잘못된 판독값을 제거합니다. 타이머 인터럽트를 사용하는 것은 4개의 입력 변경 인터럽트를 사용하는 것보다 처리하기가 훨씬 쉽습니다. 내 이전 아두 이노 인터럽트 튜토리얼에서, 나는 ATMega328p 기반 Arduinos에 대한 외부 및 핀 변경 인터럽트를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 주었다. 거기에서 버튼을 누르면 언제든지 정상적인 프로그램 실행을 중단하고 다른 루틴 (ISR이라고 함)을 제공하는 예제를 보여 주어 있었습니다. 이 문서에서는 Arduino 타이머 인터럽트를 사용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TimerOne 라이브러리 다운로드: https://code.google.com/p/arduino-timerone/downloads/list 위키http://ArduinoInfo.Info 이 중 일부를 표시합니다. 세 번째 예는 Arduiono V1.04에서 컴파일되지 않습니다 – Wconstants.h와 Problame – 나는 그것을 수정하지만 지금은 데이터 입력에 많은 문제 …

당신은 그것을 업데이트 할 수있는 기회?? 인터럽트를 수행하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지금은 내가 가장 유용 / 유연한 찾을 유형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라는 비교 일치 또는 CTC 모드에 클리어 타이머. 또한,이 교육에서 나는 아두 이노 (그리고 ATMEL 328/168와 다른 아두 이노에 타이머에 대해 구체적으로 작성할 게요… 릴리패드, 듀밀라노브, 디에시밀라, 나노…). 여기에 제시 된 주요 아이디어는 메가와 이전 보드에도 적용되지만 설정은 약간 다르며 아래 표는 ATMEL 328/168에 만연합니다. initialize(기간)다른 메서드를 사용하려면 먼저 이 메서드를 호출해야 합니다. 선택적으로 타이머의 기간을 여기에서 지정할 수 있습니다(마이크로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