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d 다운로드

YTD 비디오 다운로더를 사용 하는 유일한 문제는 프리웨어 버전에서 동시에 다운로드 및 변환을 일괄 처리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이 기능은 유료 업그레이드가 필요한 Pro 버전으로 제한 됩니다. 특정 목적으로 많은 동영상을 변환 하지 않는 한이는 큰 문제가 아닐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일괄 처리를 실행 하 고 나중에 돌아와 전환 일괄 처리를 실행 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즉, 일괄 처리를 많이 하 고 프로그램 처럼 변환 하는 경우, 업그레이드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YTD 비디오 다운로더를 시작 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URL을 복사 하 여 붙여 넣는 것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유효한 YouTube 링크 또는 지원 되는 다른 서비스의 유효한 링크를 자동으로 감지 합니다. 그런 다음 1080p와 같이 사용 가능한 최고 품질로 자동 다운로드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더 작은 파일의 품질을 낮추기로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문제의 비디오가 1080p 이상에서 그다지 많이 얻지 못하는 경우 특히 좋은 옵션입니다. 당신이 원하는만큼 다운로드 및 변환에 대 한 많은 동영상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단지 YTD 비디오 다운로더에 그들을 줄 수 있습니다 그들을 다운로드 볼.

한 번에 여러 파일을 변환 하려면, 당신은 다시 프로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야 합니다. YTD 비디오 다운로더는 또한 일괄 처리를 지원 하므로 작동 하는 동안 더 많은 Url을 계속 추가할 수 있습니다. 사실, 당신은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비디오의 많은 시간을 대기. 정말 제한이 없습니다. 동시 다운로드는 프로 버전을 위해 예약 되어 있습니다. 프리웨어 버전에서, 그것은 단순히 순차적으로 일괄 처리를 통해 작동 합니다. 그것은 주위에 순서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원하는 비디오를 볼 수 있다면 목록의 맨 위로 이동 하면 됩니다. 다운로드 옵션: YTD를 사용 하면 위에서 언급 한 사이트 중 하나에서 직접 다운로드를 완료 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운로드 한 파일을 여러 다른 출력 형식으로 변환 할 수 있으며 특정 상황에서 파일의 오디오 트랙만 다운로드 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건 제쳐 놓고, YTD 비디오 다운로더는 틀림 없이 모든 사람의 인터넷 도구 상자에 있어야 환상적인 프로그램입니다.

그것은 매우 사용 하기 쉽고 장면 뒤에 대부분의 작업을 수행 합니다. 전반적으로, YTD 비디오 다운 로더는 훌륭한 YouTube 및 비디오 다운 로더 사용 하기 쉽고, 빠르고 효율적입니다. 당신은 다른 무료 대안을 찾고 있다면, 우리는 당신이 Ummy 비디오 다운 또는 YT 무료 다운로더를 다운로드 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