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sping 다운로드

Tnsping은 Oracle 연결 테스트 도구입니다. Tnsping 유틸리티 대신 내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다운로드 하 고 올바른 Visual Studio 재배포 가능 Microsoft에서 설치 합니다. 인스턴트 클라이언트 18.3 및 12.2에는 Visual Studio 2013 재배포 가능 작업이 필요 합니다. 인스턴트 클라이언트 12.1에는 Visual Studio 2010 재배포 가능 작업이 필요 합니다. 인스턴트 클라이언트 11.2에는 Visual Studio 2005 재배포 가능 작업이 필요 합니다. McTnsping은 더 오라클 클라이언트를 필요로 하지 않는 윈도우 tnsping 같은 프로그램입니다. 당신은 포럼 주제에 댓글을 게시 할 수 있습니다: 맥 Tnsping: 윈도우에 대 한 tnsping 같은 프로그램. 또한 McTnsping “Oracle 클라이언트가 필요 없는 Windows 독립 실행형 프로그램”을 참조 하십시오. 그것은 휴대용 이며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TNSPING 유틸리티를 사용 하 여 클라이언트 5에서 연결을 테스트 합니다. 옵션 Oracle 구성 파일 (예: tnsnames)을 공동으로 배치 하려는 경우에는 인스턴트 클라이언트를 사용 하 여 디렉터리 C:oracleinstantclient_18_3intentreaiel을 만듭니다.

이 유틸리티의 주요 방법에 대해 말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간단 합니다. 인수를 구문 분석 하려고 합니다. 인수는 공백을 포함할 수 있지만 프로그램에는 인수가 하나만 필요 합니다. 그래서 먼저 하나의 인수로 그들을 연결 합니다. 그런 다음 주요 방법은 내가 전에 쓴 것의 완전 한 흐름을 따라 하려고 합니다. 먼저 Oracle에 연결을 시도 하 고 프로그램의 인수는 connectstring입니다. 성공 하면 종료 합니다. 그런 다음 sqlnet의 경로를 읽습니다.

오 라, tns_admin 환경 변수에서. 찾지 못하면 다음을 종료 합니다. 발견 되 면, sqlnet 오 라 (단순 텍스트)를 열려고 하 고 이름에서 검색 순서를 읽습니다. DIRECTORY_PATH 라인. 이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http://www.oracle.com/technetwork/topics/winsoft-085727.html I는 시행착오를 통해 대부분의 Dll을 열거 했습니다. 예제 15-3는 TNSPING을 사용 하 여 유효한 이름을 확인 하는 경우 출력의 한 예 이지만 수신기가 없는 주소 (예: 리스너는 시작 되지 않을 수 있음)로 해석 됩니다. 먼저 기본 PL/SQL 개발자 및 인스턴트 클라이언트 구성을 가져옵니다. 그런 다음, tnsping 및 메시지 파일을 당겨 시도.

설치 된 클라이언트 10g …. 당신이 제안한 모든 것을 완료 …. pl/sql 개발자에 로그인 하는 동안 여전히 오류 메시지가 나타난다 … ` SQL * NET이 제대로 설치 되지 않았습니다 ` 라고 말합니다. 그냥 오라클 클라이언트를 설치 도와 주세요, tnsping. exe 도구와 함께 제공! bin 폴더에 있어야 합니다. Oracle 인스턴스 클라이언트에는 tsnping 응용 프로그램이 포함 되지 않습니다. “Oracle 유니버설 설치 관리자”를 실행 하 고 옵션을 사용 하도록 설정 해야 합니다.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면 GitHub 데스크탑을 다운로드 하 고 다시 시도 하십시오. . 네트워크에 포함 된 경우 각 Oracle 연결 관리자를 시작 하 고 테스트 합니다. Oracle 연결 관리자를 시작 하려면 “Oracle 연결 관리자 시작”에 설명 된 절차를 사용 하십시오.

이 문서는 연결 된 소스 코드 및 파일과 함께 코드 프로젝트 열기 라이센스 (CPOL)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 되며 LDAP 서버 간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내 직장에서 나는 orclnetdescstring 속성을 요청 해야 하지만, 어쩌면 다른 LDAP 서버는 다른 이름을 사용 합니다. 응답은 바이트 배열이 며 어쩌면 다른 LDAP 서버에서는 문자열 등이 될 수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오라클 및 오라클 인스턴트 클라이언트를 사용 하는 사람들을 위해 특별히 제공 됩니다. 일부 Oracle 지식이 필요 합니다. 당신은 무엇 tnsname, connectstring 및 다른 것 들의 의미를 알고 있어야 합니다. 키 아래에 값이 있는 ORACLE_HOME 라는 문자열을 만듭니다 C:Oracleproduct12.1.0client_1. http://stackoverflow.com/questions/1437250/connecting-to-ldap-from-c-sharp-using-directoryservices 당신은 좋은 사이트를가지고 있다. 이 귀중 한 자원을 공유 주셔서 감사 합니다. 그것을 유지. 어쨌든, 전자 책의 다양 한 종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herehttp://feboook.blogspot.com 여기에 내가 다른 컴퓨터에 tnsping을 복사 하는 무슨 짓을 했는지.

필자의 경우 oracle 클라이언트는 C:Oracleproduct12.1.0client_1.에 설치 됩니다. 오라클 핑 (oraping) 유틸리티는 이름/설명 해상도에 대 한 TNSNAMES, LDAP 및 EZCONNECT 옵션을 지원 합니다 (ONAMES는 지원 되지 않음). 이는 OCI API OCIServerAttach를 사용 하 여 일부 솔루션에서와 같이 더미 사용자/암호 조합이 아니라 서버의 연결을 확인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