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everything 다운로드

모든 데스크톱 검색은 Windows 형식 드라이브에 있는 모든 파일의 즉각적인 인덱싱을 제공 하 고 사용자가 부분 이름, 경로 또는 정규식으로 파일을 찾아 입력할 때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마이크로소프트 윈도 검색 하는 방법입니다!” 모든 파일 및 폴더를 NTFS 볼륨의 이름으로 신속 하 게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단순히 파일 및 폴더 표시 되 고 짜 잔을 제한 하는 검색 필터를 입력! 검색은 해당 매개 변수 내에서 모든 것을 다시 가져옵니다. 이 도구는 특별 합니다. 나는 오랜 시간 동안 그것을 사용 하 고, 나는 그것 없이 작동 할 수 없는 지점에 도착 했습니다. 내 홈 PC 고정 드라이브에 나는 120만 개체/파일에 가까운 것을 보여줍니다. 이 모든 검색 도구는 내 필터와 일치 하는 파일을 찾지 못한 적이 없습니다. 외장형 드라이브를 연결할 때 수천 개의 파일이 더 많이 있으며 모든 파일을 찾습니다. 때때로 데이터베이스를 새로 고치는 것이 매우 빠르며 검색 자체를 즉시 수행 합니다. 나를 위해, 그것은 윈도우에 내장 된 파일 이름 검색을 사용 하는 것 보다 훨씬 더 입증 했다.

Download.com가 보여주는 것 보다 개발자의 웹 사이트에 훨씬 더 최신 버전이 있음을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내 유일한 후회는 내가이 리뷰를 할 너무 오래 기다렸다 것입니다! 모든 것이 매우 빠르며 내 Win 8.1 컴퓨터에서 모든 것을 찾습니다. SSD + 1T 드라이브를가지고 있으며, 정말 (숨겨진 파일을 포함 하 여 문자 그대로) 컴퓨터에 있는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무엇 보다, 그것은 거의 순간적으로 검색을 수행 합니다. 나는 윈도우 검색이 너무 쓸모 되 고 피곤 있어. 한 번 나는 그것으로 아무것도 찾을 수 있었다. 나는 더 나은 무언가를 찾기로 결정 하 고 나는이 작은 보석을 건너 왔어요. 나는 그것이 오래 된 것을 보고 나는 그것을 시도 다치게 할 수 없다고 생각 했다. 나는 매우 기 뻐 요. 이제 실제로 잃어버린 파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 나는 수년간 그렇게 할 수 없었습니다.

나는 어떻게 사람이 윈도우 네이티브 검색을 관리 하는 방법을 모르겠어요. 나는 내 컴퓨터에 4.5 TB의 공간을가지고 있으며,이 작은 유틸리티는 내가 1 분 이내에 이름 또는 폴더 이름에서 찾고 있던 단어로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었다–첫 번째 지출 일 없이 드라이브를 인덱싱! 이 소프트웨어는 두 가지 주요 컨트롤로 나뉩니다: 검색 상자와 결과 페이지. 모든 것을 처음 실행 하면 컴퓨터의 모든 파일과 폴더의 인덱스가 만들어집니다. 수백만 개의 파일을 보유 하 고 있지 않다면 인덱스를 알기 전에 인덱스가 생성 됩니다. 검색은 사용자가 입력 한 대로 실시간으로 수행 되며, 즉 “rad”는 379 객체를 반환 하 고, “라디오”는 160을 반환 하 고, 모든 것이 즉시 71을 반환 합니다. 당신은 마이크로 소프트 윈도우 검색이 유용 찾을 경우, 당신은 얼마나 더 나은이 작은 루틴이 실제로 얼마나 멀리 날아 될 것입니다. “모든 것” 프로그래머가 10 년 동안 제공 된 것 보다 훨씬 더 나은 도구를 개발 하기 위해 관리 하는 것은 믿기 어렵습니다. . “모든 것”은 Windows 용 파일 이름으로 파일과 폴더를 즉시 찾는 관리 도구입니다. 윈도우 검색과는 달리 “모든 것”은 처음에 컴퓨터의 모든 파일과 폴더를 표시 합니다 (따라서 이름 “모든 것”). 검색 필터를 입력 하 여 표시할 파일과 폴더를 제한 합니다.

베타 또는 시험판 소프트웨어는 버그가 있거나 시스템을 손상 시킬 수 있으므로 미숙한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지 않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설치 및/또는 사용 하기 전에 사용자에 게 주의를 기울이고 모든 미션 크리티컬 데이터를 저장 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Windo에서 내장 된 검색 기능을 대체 하는 검색 엔진입니다 … 나는 기술 작가입니다. 나는 파일의 수천을가지고 그 파일 중 일부는 페이지의 수천이 있다. 정확한 문구 (또는 토큰)를 찾는 것은 내 작업 라인에서 필수적입니다. 나는이 제품을 사랑 합니다-훌륭한 직업. 모든 Windows OS에서 즉시 파일 이름으로 파일과 폴더를 찾는 검색 유틸리티입니다. 그러나 Windows의 검색 기능과 달리 모든 파일은 처음에 컴퓨터의 모든 파일과 폴더를 표시 합니다. . 나는 윈도우 검색을 중지 하 고 인덱스 데이터베이스를 제거, 그것은 내 SSD를 작성 했기 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