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11 beta2 다운로드

재밌어요. 이 문서는 “아이폰 Os 11.1 IPSW 다운로드 링크” 하지만 url은 11.0.3에 대 한 것입니다!?! http. 애플은 … com/ios 11.0.3-38098-20171011-DF342A88-AB95-11E7-93D2-34A9187BE358/iPhone_ 5.5 _ 11.0.3 _15A432_Restore. 마지막으로, UDID가 입력 되 면 > > 다운로드 개발로 이동 합니다. 거기, 당신은 다음을 찾을 수 있습니다. 거기에 있는 동안, 당신은 드롭 다운 목록에서 장치를 선택 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아이폰 Os를 얻을 수 있습니다 11 베타 2 다운로드 하 고 장치 iTunes를 복원 할 수 있도록. 단계 3: 당신이 그것을 볼, 위의 스크린 샷과 같이, 그것을 설치를 시작 하려면 다운로드 및 설치 버튼을 누릅니다.

X2 업데이트: 애플은 이제 개발자와 공개 베타 테스터를 위한 iOS 11.1 베타 1을 출시 했습니다. 여기에 액세스 하는 방법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iOS 다운로드 11.1 베타 1 IPSW 링크와 아이폰, 아이 패드, 아이팟 터치에 대 한 OTA. 그렇게 하려면 Windows PC 또는 Mac을가지고 있고 최신 버전의 iTunes를 준비 하십시오. 그런 다음 USB를 통해 iOS 기기를 연결 하 고 선택 합니다. 그런 다음 일련 번호를 클릭 하 여 UDID 번호를 표시 합니다. 아이폰 Os 11 공개 베타 2 가능성이 아이폰 Os와 이번 주 초 개발자에 게 발표 된 모든 변경 사항을 포함 11 베타 3. 이 업데이트는 제어 센터에 대 한 몇 가지 큰 변화를 만듭니다. 알림과 Siri도 일부 업그레이드를 얻었다. 아직 나에 게 사용할 수 없습니다, 랜싱 MI. 하나 내 아이폰에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7 플러스, 또는 아이튠즈에서.

:(. wtf 다운로드 및 iOS 11.2을 설치 하는 방법 [클린 설치 방법]: 공개 테스터는 Apple 베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웹사이트에 로그인 하 여 새로운 공개 베타의 배치를 잡을 수도 있습니다. Apple은 기본 장치에 베타 소프트웨어를 설치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버그는 여전히 테스트를 위한 것입니다 베타 소프트웨어에 만연. IPad 마침내 생산성 사랑을 얻을 가치가 있다. 흥미롭게도, 이것은 여전히 가능, 하지만 난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iOS 11 공개 베타 대신 도착. 당신은 여전히 모험을 느끼고 있다면, 설치를 진행. . 2018 년 6 월 12 일 업데이트: Apple은 베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의 회원을 위해 iOS 11.4.1 공개 베타 2를 출시 했습니다. IOS 11 공개 베타 버전이 이미 설치 되어 있는 경우에는 설정 > 일반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진행 하 고 다운로드 하십시오. 우리는 또한 화면 녹화와 같은 몇 가지 정말 유용한 기능을 포함 하는 iOS 11의 모든 작고 숨겨진 기능을 최고의 커버리지를가지고, 사용자 정의 제어 센터, Siri에 입력 하는 기능 및 더 많은. 애플은 가끔 아이폰, 아이 패드, 애플 TV와 맥에 대 한 폐쇄 개발자 미리 보기 또는 공개 베타로 iOS, watchOS, tvOS 및 macOS에 대 한 업데이트를 제공 합니다 (슬프게도, 애플 시계에 대 한 공개 베타 없음).

베타 버전에는 새로운 기능이 포함 되어 있지만 iPhone, iPad, Apple Watch, Apple TV 또는 Mac의 일반적인 사용을 방지할 수 있는 시험판 버그가 포함 되어 있으며 기본 장치에서 일상적으로 사용 하기에 적합 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당신이 소프트웨어 개발을 위해 그들을 필요로 하지 않는 한 개발자 미리 보기에서 멀리 체재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신중 하 게 공개 베타를 사용 하 여. 장치에 의존 하는 경우 최종 릴리스가 나올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나는 드래그 앤 드롭이 iPad 전용 기능 이라고 생각 합니다. 잘못 될 수 있지만 나는 그 기능에 대해 읽은 것입니다 확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