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병대 군가 다운로드

IG 보고서는 다 수의 해병이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하 여 내부 유닛 웹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경우 적절 한 보안 보호를 제공 하지 않을 수 있는 개인용 태블릿 및 장치에 대해 언급 했습니다. 사이버 취약점은 군단에 대 한 주요 위협이 될 수 있으며, 특히 허가 받지 않은 장치에서 소프트웨어를 사용 하 고 있는 사람들에 게는 그렇습니다. 소프트웨어와 태블릿은 해병으로 인기가 있다. 해병대 시대에 대 한 성명서에서 해군은 “선원과 해병의 지속적인 안전과 효과를 보장 하기 위해 확인 된 문제를 해결 하기 위한 적절 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고 말한다. 그러나, 검사관 일반의 보고서는 해병 및 선원이 서비스의 운영 허가에 명시 된 대로 소프트웨어를 사용 하는 경우 사이버 취약성이 완화 될 수 있다고 명시, 또는 ATO. 이러한 태블릿과 소프트웨어는 수천 개의 해병 및 기타 서비스 회원 들의 손에 있으며, 일부는 실제 작업에서 사용 하 고 있습니다. IG 보고서에 따르면 해군은 해양 사령부와 해군 작전 책임자를 지시 하 여 소프트웨어가 아토스에 따라 적절 하 게 사용 되 고 있는지 확인 했습니다. 취약 한 소프트웨어는 잠재적으로 중요 한 전장 정보 또는 위치 데이터를 낭비 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장치를 해킹 할 수 있는 러시아와 같은 해커와 정교한 가까운 피어 라이벌에의 한 상당한 위험에 해병과 선원을 둔다. 해군 검사관 일반 보고서는 정밀 공기 파워와 전장 상황 인식을 조정에 해병과 해군 인력을 원조 안 드 로이드 태블릿에 사용 되는 인기 있는 소프트웨어의 시리즈가 중요 한 사이버 취약점을가지고 결론을 내렸다. 보병은 장비, 더 많은 무게, 더 많은 장비의 많은 기술을 얻고 있습니다. 미국 특별 변호사 사무실에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에 게 보낸 편지는 군사 소프트웨어가 평가 되는 복잡 한 과정이 “완전히 회피” 되었다는 것을 지적 했다.

IG 보고서는 “사이버 보안은 개발자가 소프트웨어를 의도 된 용도로만 사용 하 고 운영에 널리 사용 되지 않을 것으로 예상 했기 때문에 문제를 제기 하지 않았습니다” 라고 명시 하 고 있습니다. 월스트리트 저널 보고 러시아 적극적으로 작동 정보를 얻기 위해 NATO 서비스 회원의 스마트 폰을 해킹 했다. 주의 사항: 국방 학과 군사 서비스 물개와 유나이티드 메모리 엠 블 럼은 법에 의해 무단 사용 으로부터 보호 됩니다. 그러나 군사 서비스는 일반적으로 서비스 엠 블 럼 또는 팔 코트를 대용으로 사용 하는 것을 승인 합니다. 국방부 인감에 대 한 이러한 대체는 없습니다. 서비스 엠 블 럼 또는 팔의 코트 사용을 요청 하려면, 우리의 팩트 시트를 참조 하십시오. 참고: ` b `는 흑백 아트를 나타내며 ` c `는 컬러 아트를 나타냅니다. 이러한 아토스는 정부 공인 기기와 태블릿에만 킬 스위치와 APASS의 사용을 승인 했다. “소프트웨어의 내부 마케팅은 광범위 한 사용에 기여,” 특별 한 권고의 편지는 읽습니다. “이러한 시정 조치에도 불구 하 고, 소프트웨어의 광범위 하 고 명백 하 게 규제 배포에 관한 중요 한 우려 남아 있다,” 특별 한 변호사는 그 편지에 말했다. “군인 들의 목숨을 멸종 위기 절차에 대 한 노골적인 무시,” 문자는 말했다.

그는 대통령에 게 편지에 부패의 해군 무기 센터를 비난 했다. “미스터 대통령, 나는 당신이 dc에 늪을 배수 하 고 싶다 이해 그러나, 나는 정중 하 게 ` 하 수를 밖으로 펌프 `를 시작 하는 것을 요청 합니다 해군 공군 전쟁 무기 사단에 있는 국방부 인수 손상, MD에서 나 바 [해군 공기] 본부, “내부 고발 자는 편지를 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