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8.1 순정 iso 파일 다운로드

Visual Studio 구독 프로그램은 저렴 하지만 아무것도 없습니다. 소프트웨어 개발자나 여러 운영 체제에 액세스 해야 하는 다른 전문 IT 사용자가 아니라면 Visual Studio 구독은 Windows 8을 합법적으로 다운로드 하는 비용 효율적인 방법이 아닐 수 있습니다. 완성 된 ISO 파일을 저장할 장소를 선택 (또는 선택한 옵션의 경우 오른쪽 USB 드라이브를 향해 도구를 포인트). Windows 시스템에 대 한 액세스 권한을가지고 있다면 Windows 8.1 및 10 용 Iso를 다운로드 하는 공식적인 방법은 미디어 생성 도구입니다. 이 도구를 사용 하는 프로세스는 Windows의 두 버전에 대해 거의 동일 하므로 예제를 위해 Windows 10 미디어 제작 도구를 사용 합니다. 우리는 아무것도 다른 곳에 주목 합니다. 그것은 터치 스크린에 대 한 완벽 한 지원 하 고 시작 메뉴 다시 디자인 하 고 이제 사각형 타일. 이를 통해 가장 중요 한 기능 및 설정에 액세스 하 여 PC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Windows 스토어에 액세스 하 여 모든 종류의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먼저, HeiDoc.net에 머리와 마이크로 소프트 윈도우와 오피스 ISO 다운로드 도구를 잡아. 그것은 무료 이며 휴대용 도구, 그래서 아무 설치. 실행 파일을 실행 하기만 하면 됩니다. 기본 창에서 다운로드 하려는 Windows 또는 Office 버전을 선택 합니다.

Microsoft Technet 및 MSDN에 따라 Windows 8.1 전문가를 설치 하려면 다음 설치 키가 필요 합니다. 이 키는 windows 정품 인증을 위한 것이 아니라 32 비트 & 64 비트 모두에 대 한 설치 프로세스 중에 입력 해야 하는 설치에만 해당 됩니다. XKY4K-2nrwr-8f6p2-448rf-cryqh 당신이 윈도우 8에 새로운 경우 (이미 포함 된 8.1 업데이트와 윈도우 8)를 8.1 구입 하는 것은 아마 똑똑한 선택입니다. 때때로 당신은 윈도우의 저렴 한 박스 사본을 찾을 수 있습니다 8 (전에 8.1 업데이트) 아마존 같은 일반 소매 업체에서 또는 NewEgg 같은 전자 콘센트에서, 설치 후 무료로 윈도우 8.1에 업데이트 할 수 있는. 다른 무료 또는 믿을 수 없을 만큼 저렴 한 윈도우 8 또는 8.1 다운로드 온라인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거의 확실히 불법, 포함 하 여 윈도우 8 ISO 파일을 토런트 사이트에서 찾을 수도 있습니다. 법적 문제 옆으로, 이러한 윈도우 8 다운로드, 마이크로소프트에서 공식 것 들과는 달리, 깜짝 또는 두 포함의 매우 심각한 위험을 실행. 두 경우 모두 업그레이드 프로세스는 앱과 설정이 완전히 보존 된 상태로 매우 원활 해야 합니다. 그러나 Windows 8.1 미리 보기에서 업그레이드 하는 경우 먼저 cversion .ini 제거 유틸리티를 실행 하지 않는 한 설치 된 앱이 손실 됩니다. 윈도우 8 사용자는 윈도우 스토어에가 서 없이 윈도우 8.1 전체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를 무료로 할 수 있습니다. Windows 8 제품 키를 사용 하 여 MSDN에서 Windows 8.1 ISO (DVD)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윈도우 8.1 프로 ISO 그들의 공식 마이크로소프트 웹사이트에서. 이미 컴퓨터에 윈도우 8이 있는 경우에도 대부분의 제조 업체는 윈도우 8 또는 8.1의 깨끗 한 설치를 만드는 사본을 포함 하지 않는 것은 거의 불가능 합니다.

또한 Windows 8의 복사본을 사용 하면 몇 가지 종류의 문제 해결이 훨씬 쉬워집니다. 마지막으로, 제품의 32 비트 또는 64 비트 버전을 다운로드할 지 여부를 선택 합니다. 다운로드 단추 중 하나를 클릭 하면 ISO 다운로드 도구를 사용 하 여 다운로드가 시작 되므로 다운로드가 끝날 때까지 계속 열어 두어야 합니다. 또는 오른쪽에 있는 “링크 복사” 버튼을 사용 하 여 직접 다운로드 링크를 클립보드에 복사한 다음 브라우저를 사용 하 여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이 든, 도구에서 생성 된 대부분의 링크는 24 시간 동안만 유효 하지만 항상 돌아와 새 링크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