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다운로드 링크

위의 다운로드 링크는 우리의 신뢰할 수 있는 미러 서버 중 하나에서 김프를 다운로드 하려고 합니다. 미러가 작동 하지 않거나 당신은 우리의 서버에서 직접 다운로드 할 경우, 당신은 여기에 직접 다운로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아래의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 하면 Microsoft 웹 플랫폼 설치 관리자의 사용 조건에 동의 하 게 됩니다. 이 설치 관리자는 인터넷을 통해 Microsoft에 문의 하 여 제품 정보를 검색 합니다. WebPI를 통해 얻은 일부 Microsoft 소프트웨어는 Microsoft의 사용자 환경 개선 프로그램 (CEIP)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CEIP를 사용 하는 소프트웨어를 보려면 Microsoft 웹 플랫폼 개인 정보 취급 방침을 참조 하십시오. 이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 하거나 추가 다운로드를 보기 비트 토런트는 피어-투-피어 파일 공유 시스템입니다. 그것은 비트 토런트 사용자의 분산 네트워크에서 김프를 다운로드 하 여 작동, 극적으로 다운로드 속도를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을 선택 하면 김프 설치 프로그램에 대 한 토런트 파일이 다운로드 됩니다. 이 파일을 사용 하려면 토런트 클라이언트를 설치 해야 할 수 있습니다. 더 알아보세요…

이 링크는 Windows 용 공식 김프 설치 프로그램 (~ 200 메가바이트)을 다운로드 합니다. 설치 프로그램은 김프의 32 비트와 64 비트 버전을 모두 포함 하 고, 자동으로 적절 한를 사용 합니다. 이 링크는 김프 로컬 도움말의 언어별 Windows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합니다. 기본적으로, 그들은 당신의 김프 설치와 함께 도움말 파일을 배치 합니다. * 다운로드가 자동으로 시작 되지 않으면 다시 시도 하십시오. 우리의 무료 유튜브 다운 로더는 신속 1080p의 HD 해상도 또는 다른 사용 가능한 해상도로 유튜브에서 동영상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는 MP4, 3GP, WEBM 및 기타 지원 되는 다양 한 형식으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하 고 나중에 오프 라인 모드에서 시청 하려는 YouTube에서 동영상을 발견 했습니까? 여행 하 든, 인터넷에 접속할 수 없는 장소가 될 지 여부에 관계 없이 컴퓨터 또는 모바일에서 동영상을 다운로드 하 고 나중에 오프 라인 모드에서 재생 하 여 비디오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웹 플랫폼 설치 관리자는 인터넷 정보 서비스 (IIS), SQL Server Express, .NET Framework 및 시각적 개체를 포함 하 여 Microsoft 웹 플랫폼의 최신 구성 요소를 간편 하 게 다운로드 하 고 설치 하며 최신 상태로 유지할 수 있는 무료 도구입니다. 스튜디오. 웹 PI는 또한 쉽게 설치 하 고 블로깅에 대 한 가장 인기 있는 무료 웹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 하 게, 콘텐츠 관리 및 내장 된 Windows 웹 응용 프로그램 갤러리 공식 김프 2.10 DMG 설치 (위에 링크) 어떤 추가 기능 없이 주식 김프 빌드 . 다운로드 한 DMG를 열고 김프를 “응용 프로그램” 폴더에 끌어다 놓으십시오. 김프 도움말 파일은 https://download.gimp.org/mirror/pub/gimp/help/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G n u/리눅스 용 다운로드 보기 | OS X | 마이크로소프트 윈도 | 우리는 서버를 한 동안 뒤로 움직여 기존 미러를 잃어 버렸습니다 (물리적 서버에서 가상 서버로 이동 하 고 FTP 액세스를 허용 하지 않는 환경으로 옮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