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 캐피탄 다운로드 속도

위에서 언급 한 수정 프로그램이 작동 하지 않는 경우, 당신은 엘 캐 피 탄을 다시 설치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어떤 일이 설치 단계에서 잘못 된 것을 알 수 없습니다. 당신이 애플 스토어에 머리를 하기 전에 (당신이 요세미티로 다운 그레이드 하고자 하는 경우를 제외 하 고) 최후의 수단으로이 작업을 수행 해야 note. 또한 OS x 10.11.4에는 여러 버그 수정, 보안 개선 및 전반적인 개선 사항이 포함 되어 있어 이전 버전의 OS X El 캐 피 탄을 실행 하는 Mac 사용자에 게 권장 되는 업데이트입니다. 이외에도 엘 캐 피 탄에서, OS X의 이전 버전을 실행 하는 맥 사용자는 또한 설치 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용할 수 있는 보안 업데이트를 찾을 것입니다. 나는 엘 캐 피 탄의 신선한 설치를 했다. 같은 문제. 표준 사용자 (apple에서 읽은 토론 게시물에 따라)를 작성 하 고, 스왑 된 계정, wifi 로그인이 나타나고 작동 하 고, 내 관리자 계정으로 돌아가서 문제가 해결 되었습니다. 그것은 처음부터 시작 합니다. Mac을 켜면 일반적으로 12 개의 앱이 한 번에 시작 됩니다. 그리고 당신은 아마 그 순간에 그들의 대부분을 필요 하지 않습니다.

이 엘 캐 피 탄 느리게 실행 하는 이유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시작할 때 시작 하지 않도록 하려면 시스템 환경 설정으로 이동 하 여 사용자 > 그룹을 선택한 다음 사용자 이름을 클릭 합니다. 불필요 한 앱을 확인 하 고을 클릭 합니다. 맥 사용자가 엘 캐 피 탄을 설치 하는 경우, 가장 말하고 문제는 지연 및 느린 로딩 속도로 강조 마이크로 소프트 오피스의 무응답 이었다. 나를 위한 해결책: 주의 업그레이드 하기 전에 백업: 엘 캐 피 탄 OS X 10.11.6를 업그레이드 하 고 당신은 Livewire 또는 애플에서이를 얻을 수 있습니다. 10.11.6 업그레이드를 사용 하 여 모든 데이터를 지우지 않도록 주의 하십시오. 새로 설치 하면 모든 데이터가 손실 되며 컴퓨터는 출하 시 설정에 따라 새로 렌더링 됩니다. 행운 OMG, flo, 나는 8 개월 동안 인터넷 연결 방울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 내 맥은 무작위로 모든 cca에 연결을 떨어 뜨 렸 습니다. 20-30 분. 나는 말 그대로 인터넷에서 발견 된 모든 가능한 “솔루션”을 시도 했습니다.

나는 당신의 솔루션을 시도 하 고 문제가 사라 있는지 확인 하기 위해 2 주 기다렸다. 그리고 내 눈에 행복에서 눈물로 지금은 내 문제를 해결 말할 수 있습니다. :) 이러한 변경을 수행한 이후 연결 문제가 발생 하지 않습니다. BTW 나는 누군가가 관심이 있다면 순간에 엘 캐 피 탄 10.11.6에 있어요. 그래서 최신 버전 에서도 작동 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는이 또한 어딘가에 애플에 의해 출판 해야한다 고 생각 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없는 경우에는 해결 방법을 제공 하 여 사람들에 게 도움을 주는 것이 좋습니다. 난 그냥 새로운 Tenda AC15 라우터를 설치. 내 맥 북 프로 와이파이 옆에 녹색 빛이 있다, 나는 진단을 실행할 때 그것은 인터넷 연결이 괜 찮, 하지만 난 웹 사이트에 얻을 하려고 하 고 시간 밖으로. 나는 엘 캐 피 탄 10.11.3를 실행 하 고, 내 친구는 내 집에서 같은 일을 실행 하 고 그는 잘 작동 합니다. 나는 모든 방법을 시도 했습니다, 첫 번째는 내가 파일을 삭제 할 수 없습니다.

나는 휴지통으로 드래그 할 수 있지만, 그들은 또한 폴더에 머물 것입니다. 아무것도 작동 하지 않는 것, 그리고 어떤 추가 도움이 크게 감사 하 게 될 것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