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무료 다운로드

이 튜토리얼은 확인 멜론 계정을 가진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에 대해 잊지 마세요 패스는 멜론을 포기! 2019에 만료 되는 30 개 스트림을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멜론 계정이 확인 되지 않으면 여기에서 멜론 계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멜론 계정이 없는 경우 멜론 계정을 만드는 방법에 대 한 자습서를 읽은 후 혼자서 멜론 계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귀하의 계정이 확인 되 면, 당신은 아래 사진과 같은 무료 멜론 패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멜론 계정을 쉽게 만들 수 있지만, 회원 자격을 얻고 19 세 이상의 사용자만 사용할 수 있는 콘텐츠에 액세스 하려면 계정을 확인 해야 합니다. 멜론 계정을 확인 하면 음악을 듣거나 다운로드 하는 등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또는 카 카오 톡을 사용 하 여 멜론 계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나중에는 한국 이외의 사용자 들이 사용할 수 있는 옵션입니다. 멜론 계정을 확인 하려면 한국 전화 번호 또는 i-Pin을 확인 하 라는 메시지가 표시 됩니다.

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없는 경우, 당신은 이미 OBTGAME에서 확인 된 멜론 계정을 구입 합니다. 한국 온라인 뮤직 스토어 멜론은 30 일 동안 무료 멤버십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개최 하 고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에 게 한 달 동안 멜론의 최고의 기능을 즐길 수 있는 가능성을 줄 것 이다. 그러나,이 이벤트에 참여 하기 위해, 먼저 멜론 계정을 만들 필요가. 이 문서에서는 이벤트에 참여 하는 데 필요한 단계를 진행 합니다. 주요 단계는 멜론 계정을 만들고 확인 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이벤트에 참여 하 여 무료로 멤버십을 획득 하 여 콘텐츠를 스트리밍하 고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럼 우리는 귀하의 계정에 쿠폰 코드를 적용 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멜론 이벤트에 참여 하면 무료 멜론 패스 멤버십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승리의 기회를 높이기 위해 하나 이상의 멜론 계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한국에 거주 하 고 있기 때문에 멜론 앱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 대한민국에 서버가 있는 VPN 서비스를 사용 하면 됩니다. 이 방법으로 대한민국에서 IP 주소를 얻고 서비스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옵션 중 일부는 Expressvpn, 노드 Pvn 및 PrivateInternetAccess입니다. 일반적으로 멜론 이벤트에 참여 하는 단계는 비슷합니다. 멜론 이벤트 웹사이트로가 서 계정에 로그인 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이벤트를 선택 하 고 빨간색 버튼을 클릭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