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학개론 다운로드

닫힌 것 들의 통합은 항상 자명 하다. 3D 아키텍처 소프트웨어 ArchiCAD, 건축가는 건물을 계획 하는 모든 도구를 받습니다. 첫째, Allplan 아키텍처는 설계자를 위해 설계 된 도구입니다. Siemens의 강력한 파라 올 리 모델링 커널을 기반으로 하는 3D 아키텍처 소프트웨어의이 부분은 3D 모델의 생성에 있어 높은 자유도를 가능 하 게 합니다. BIM 프로젝트를 작성 하려면 주요 물리적 특성과 기능적 특성을 연결 합니다. 이를 통해 프로젝트 파트너와의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이 보장 됩니다. AutoCAD 아키텍처를 선택 하는 경우 원래 CAD 소프트웨어 도구의 하위 세트로 교환 하지 않습니다. 3D 아키텍처 소프트웨어는 AutoCAD 소프트웨어의 전체 기능 세트를 포함 합니다. 건축 시공 계획 초안 작성에 유용한 추가 도구를 추가 합니다.

아키텍처 계획이 완료 되 면 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PDF 또는 PNG와 같은 다양 한 일반적인 그래픽 형식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몇 번의 클릭 만으로 Office® 또는 G Suite® 응용 프로그램으로 내보낼 수도 있습니다. 평면도를 보고서 나 프레젠테이션에 쉽게 삽입할 수도 있습니다. 설계를 건물 설계로 전환 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이 3D 아키텍처 소프트웨어에는 몇 가지 정교한 도구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외관 패널, 계단과 같은 복잡 한 구조는 파라메트릭 배열을 사용 하 여 스냅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가 다시 그릴 필요 없이 수정할 수 있습니다. BIM (건물 정보 관리)은 도면에 데이터 계층을 추가 합니다. 3D 아키텍처 소프트웨어 ArchiCAD에서 직사각형을 그릴 때 바닥, 문, 창 등 인지 여부를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BIM 소프트웨어는 각 객체의 용도를 이해 하기 때문에 업계 표준 측정 및 재료를 자동으로 할당 합니다. 이것은 모든 신진 건축가와 이미 확립 된 건축가를 향해 특별히 지향 된다.

모든 건축 학생이 잘 알고 있는 고급 도구로 가득,이 소프트웨어는 정밀 세부 사항, 쉬운 초안 작성 및 부드럽게 디자인의 생성을 제공 합니다. AutoCAD 아키텍처는 두 가지 버전으로 제공 됩니다: 무료 평가판 및 유료. 이 소프트웨어는 전문 건축 도구를 제공 하기 때문에이 목록에 3 번에이 소프트웨어가 기능, 그리고 무료 버전은 재판만이 있기 때문에,이를 사용 하 여 모든 건축가 또는 야심 찬 건축가는 사랑에 빠지게 보장 됩니다-유료 버전은 한 번의 비용으로 완전히 가치가 있습니다. 윈도우 (모두 32 비트 및 64 비트)와 완벽 하 게 호환,이 소프트웨어는 당신이 만드는 그림은 실제 행동을 보여줄 것 이라는 사실에 고유 하다-부드러운 재료는 거친 것 처럼 부드러운, 거친 재료로 표시, 등등. 이것은 그들의 창조를 복용 양식을 보고 싶습니다 거기 밖으로 건축가에 대 한 여분의 멋지다. 슬프게도, 그래도,이 소프트웨어의 전체 버전에 대 한 최소한의 가격을 밖으로 셸 싶지 않아 하는 경우, 이것은 당신을 위해 하나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D 아키텍처 소프트웨어에서 제공 하는 정보를 바탕으로 주 프로그램은 전체 연도에 걸쳐 다양 한 종류의 에너지 사용을 계산 하 고 몇 달로 세분화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