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한의 엄밀한 정의 예제

미국의 진보주의자들 사이에서 가끔 걱정되는 것 중 하나는 우리가 말하는 일종의 강성입니다, 어, 미안해요, 이것이 어떻게 될 것인가, 그리고 우리는 때때로 원형 발사 분대라고 불리는 것을 만들기 시작합니다. , 당신은 그들 중 하나가 문제에 대한 순도에서 벗어났기 때문에 동맹국에서 촬영을 시작합니다. 연속적인 성장 단계 사이에는 단단한 선을 그릴 수 없습니다. 그가 그 캐릭터로 무엇을 하고 있는지, 그리고 그가 이 프랜차이즈 전체에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 과소평가하는 것은 매우 쉬운 일입니다. 그 를 가로지르는 검은 색의 단단한 선은 감옥 바였습니다. 나쁜 관습은 현대 군국주의처럼 보편적이고 경직되어 있습니다. 그는 죽은 사람의 경직된 형태를 가리켰고, 그 곳에 아주 가까이 누워 있었다. 과잉에, 광기에 경계, 다른 극단을 따랐다,-가장 엄격한 금욕. 그렇지 않으면 왜 혈통, 왜 경직 된 계급, 여성의 고립? 강성은 변화에 유연성을 유발합니다. 따라서 변화에 적응하고 적응할 수 있도록 모든 사업에서 경직성이 낮아지거나 유연해져야 합니다. 게다가, 그것은 종종 덜 단단하고 더 유연하게하는 것이 이상적이다.

그녀를 절망적이고 경직된 것으로 간직했던 도덕적 긴장감이 해소되었다. 그러나 장거리 비행 A380 또는 787 드림 라이너에, 당신은 반나절 동안 그 좌석에 갇혀, 단단한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는 한동안 그렇게 쳐다보고 있는 것처럼 늙고 딱딱해 보였다. 만약 그가 경직되었다면, 그는 영국의 법을 주장하는 데서도 공평했다. 초기 15c., 라틴어 rigidus에서 “하드, 뻣뻣한, 거친, 심한,” 에서 rigere “딱딱한,” PIE * reig- “스트레치 (꽉), 단단히 바인딩, 빨리”(cf. 올드 아일랜드 어 리아그 “고문,”중간 높은 독일어 릭 “밴드, 문자열”). 관련: 엄격하게. 유동성과 용량은 비즈니스 기술입니다 – 강성과 한계는 없습니다! 도어는 단단한 프레임의 아연 도금 강철로 만들어졌습니다. 품질 또는 경직 상태의; 유연성의 원함; 양식의 변화에 저항의 품질; 몸이 형태 변경을 반대하는 저항의 양. 그들은 단단한 외모의 남자였고, 안색을 얕고, 외모가 단단했습니다.

굳건한 청소년의 기준은 자신의 기준이었고, 종종 그의 유형의 사람들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경직되어 있었습니다. 앨마멘은 경직된 평정심으로 눈과 입술로 감정을 표현했다. 엄격하고, 엄격하고, 엄격하며, 엄격하다는 것은 매우 심각하거나 엄격합니다. 강성은 타협하지 않는 유연성을 의미합니다. 엄격한 행위의 엄격한 규칙은 고난과 어려움의 부과를 의미한다. 엄격한 신병 교육은 규칙, 표준 또는 요구 사항에 대한 규정을 위반하지 않는 것을 강조합니다. 엄격한 법률의 엄격한 집행은 엄격하고 엄격한 제한 또는 제한을 제안합니다. 입학의 엄격한 기준 책상 뒤에 남자는 가상의 문자입니다 – 엄격한 이데올로기의 한계를 노출 사나운 애국자.

상호 불신에 의해 함께 묶여, 양측은 경직된 법의 돛대에 자신을 채찍질 결국. 수학에서 수학 객체의 강성 컬렉션 C는 모든 cc가 C에 대한 정보가 예상보다 적게 결정되는 것입니다. 위의 문은 수학 속성을 정의하지 않습니다. 대신, 형용사 강성은 일반적으로 수학에 사용되는 의미에서 설명, 수학에 의해. 몇 가지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단위 디스크의 고조파 함수는 경계 값에 의해 고유하게 결정된다는 점에서 강성입니다. – 홀로모픽 함수는 단일 지점에서 모든 미분 집합에 의해 결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