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썬 tkinter 버튼 예제

단추는 여러 줄의 텍스트를 표시할 수 있지만 한 글꼴로만 표시할 수 있습니다. 줄 바꿈또는 줄 바꿈 옵션을 사용하여 단추 줄 바꿈 텍스트를 단독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텍스트를 래핑할 때 앵커, 정당화 및 padx 옵션을 사용하여 원하는 대로 정확하게 보이게 합니다. 예: 목타르, 저에게 돌아오셔서 감사합니다. 3 월 3 위의 코드에 tkinter.ttk 가져오기 * 다른 값으로 모든 라디오 단추에 대한 값을 설정해야한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단추 위젯은 파이썬 응용 프로그램에 다양한 유형의 단추를 추가하는 데 사용됩니다. 파이썬은 우리가 우리의 요구 사항에 따라 버튼의 모양을 구성 할 수 있습니다. 요구 사항에 따라 다양한 옵션을 설정하거나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콜백 메서드가 없으면 버튼이 표시되지만 클릭하면 아무 일도 수행되지 않습니다. 버튼 위젯은 다양한 종류의 단추를 구현하는 데 사용되는 표준 Tkinter 위젯입니다.

버튼에는 텍스트 나 이미지가 포함될 수 있으며 각 버튼에 Python 함수 또는 메서드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버튼을 누르면 Tkinter가 자동으로 해당 함수 또는 메서드를 호출합니다. tkinter 가져오기 * 창 = Tk() 범위의 x에 대한 (0, 3) : exec (f`btn_{x} = 버튼 (창, 텍스트 = “나를 클릭”)`) 다른 기능에 사용할 수있는 항목을 반환 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예를 들어 사용자에게 3개의 다른 숫자를 입력한 다음 이 3개의 숫자를 다른 함수에 전달하고 계산을 수행하도록 요청합니다. 사전에 감사합니다. 또한 단추를 누를 때 호출되는 단추와 메서드 또는 함수를 연결할 수도 있습니다. 텍스트 대신 단추에 표시할 이미지입니다. (라디오 버튼) 경우에 따라 `선택된 = IntVar()`가 작동하지 않습니다(예: `변수=선택됨`은 `선택된` var을 업데이트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경우 `선택됨 = IntVar(창)`은 트릭을 수행해야 합니다. (`창`은 `창 = Tk()`에서 사용되는 이름입니다.

라즈베리 파이에서 작업 하 고 창 크기 설정 작동 하지 않았다 발견. 나는 시도 : window.geometery (`800 × 600`) 예를 들어 크기에 변화가 없습니다. 다른 사람이 문제가 있습니까? 안녕, 그것은 좋은 튜토리얼이었다,하지만 난 예를 들어, 파일 TXT에 내용이나 값, 데이터를 저장하는 방법, 더 알고 싶어, 또한 나는 그것을 클릭 할 때마다 새로운 버튼을 만드는 버튼을 만드는 방법을 알고 싶어 :/ 그런 다음 종료라는 텍스트가 있는 단추 인스턴스를 만듭니다. tkinter는 매우 기본적이고 단순하지만, 때로는 단순함이 프로그래머에게 매우 혼란스럽다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적어도 나를 위해, 나는 우리가 실제로 버튼에 쓰여진 “종료”를 얻는 방법을 궁금해했다. 확실히 그것은 많은 일을 걸릴 것? 버튼이 버튼처럼 위아래로 이동하게 만드는 것은 어떨까요? 이 모든 것은 우리를 위해 단지 평범한 일입니다. 따라서 text=”종료”라고 말할 때, 그건 당신이해야 할 모든 것이고 tkinter는 나머지 를 모두 처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