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갭 카메라 예제

당신은 당신이 인코딩 된 이미지 또는 URI로 원하는 대로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희망, 당신은이 게시물을 좋아했을 것이다 PhoneGap을 사용하여 응용 프로그램 건물에 대해 배웠을 것이다. 당신은 또한 PhoneGap 플러그인 및 플랫폼 설치 및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 하기 위한 몇 가지 다른 필요한 설정에 대해 배웠을 것 이다. 우리는 동일하거나 새로운 일에 대해 당신을 업데이트됩니다, 그래서 우리의 블로그 게시물을 읽고 계속. PhoneGap의 클라우드 빌드 서비스에서 지원하는 다른 장치의 경우 관련 개발 사이트인 노키아 및 웹 OS에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들은 매우 유사하고 관련 시장에 응용 프로그램을 업로드하기위한 문서로 가득합니다. 그들은 같은 종류의 프로세스 (가입, 앱 업로드, 마케팅 자료 업로드, 대기)를 따르기 때문에 따라가기 쉽습니다. 이전에는 실제로 살펴보지 않았지만 여기에서 사용할 Phonegap API 중 하나는 알림 API입니다. 알림 API는 alert() Javascript 기능과 같이 수행되었지만 실행 중인 특정 장치에 맞게 조정된 작업을 사용자에게 경고하기 위한 것입니다. 또한 경고음, 진동 또는 단순히 팝업및 대화 메시지 경고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에 대 한, 우리는 단지 를 사용 하 여 것입니다 는 notification.alert(), 몇 가지 사용자 지정 옵션을 받아들일 수 있는 대화 상자는. 기본 용도는: PhoneGap 카메라 플러그인은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 장치 카메라 및 관련 하드웨어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코드 스크립트. phonegap 빌드/pgb 예제 카메라의 새 릴리스에 대한 알림을 원하십니까? 우리는 지금 우리의 응용 프로그램을 완료, 그것을 내보낸, 그리고 아이폰 OS 앱 스토어뿐만 아니라 안드로이드 시장에 업로드. 또한 PhoneGap의 빌드 서비스를 사용하여 지원하려는 다른 플랫폼에 앱 버전을 적용했습니다.

정말 고마워요. 초보자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phonegap에서 카메라의 멋진 예. :) 안드로이드는 이미지를 캡처하기 위해 장치에서 카메라 활동을 시작하기 위해 의도를 사용하고, 메모리가 적은 휴대 전화에서, 코르도바 활동이 사망 할 수있다. 이 시나리오에서는 플러그인 호출의 결과 이력서 이벤트를 통해 전달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Android 수명 주기 가이드를 참조하세요. pendingResult.result 값은 콜백(URI/URL 또는 오류 메시지)에 전달되는 값을 포함합니다. 보류 중인Result.plugin상태를 확인하여 호출이 성공했는지 여부를 확인합니다. 사진을 찍기 전에 카메라 플러그인의 getPicture 기능에 전달하기 위해 일부 카메라 플러그인 옵션을 설정해야합니다. 다음은 일반적인 권장 사항 집합입니다.

이 예제에서는 카메라 옵션에 사용할 오브젝트를 만들고 sourceType을 동적으로 설정하여 카메라 앱과 파일 선택기를 모두 지원합니다. 내 라이브러리에 가능한 선택 사진 또는 같은 버튼으로 카메라에 새로운 이미지를 잡을 수 있습니까? C:>npm 설치 -g 코르도바 C:>npm 설치 -g PhoneGap 카메라를 사용하여 사진을 찍거나 장치의 앨범에서 사진을 검색합니다. 이미지는 base64 인코딩된 문자열또는 이미지 파일의 URI로 반환됩니다. 품질: 저장된 이미지의 품질( 0-100 범위로 표시됨)은 일반적으로 파일 압축으로 인한 손실 없이 전체 해상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