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mcat jsp 예제

이 JSP 예제 자습서에서는 JSP의 기본 사항, 서블릿에 대한 JSP의 장점, JSP의 수명 주기, JSP API 인터페이스 및 클래스및 웹 응용 프로그램에 JSP 파일을 넣을 수 있는 위치를 살펴봅니다. 서버를 시작하고 프로젝트를 한 번에 배포하려면 프로젝트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십시오 -> 서버에서 실행 -> tomcat server -> 다음 -> addAll -> 완료를 선택합니다. Java 서버 페이지 또는 JSP 프로그램은 JSP가 웹 페이지 의 형태로 서버에 응답을 다시 보내기 때문에 Java 웹 응용 프로그램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예를 들어 JSP는 주문의 광고 항목을 브라우저 사용자에게 표시할 수 있습니다. 이 항목에서는 매우 간단한 JSP를 만들고 Tomcat 서버에서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위의 예제와 같이 JSP 페이지에 대한 초기화 매개 변수를 정의할 수 있으며 config 암시적 개체를 사용하여 JSP에서 검색할 수 있으며 이후 게시물에서 JSP의 암시적 개체를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JSP를 사용하여 동적 웹 프로젝트를 빌드하기 위해 Eclipse IDE를 사용하고 Tomcat을 사용하여 실행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쉽게 이클립스에서 JSP를 만들고 tomcat에서 실행할 수있는 방법을 알아 보려면 자바 웹 응용 프로그램 자습서를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예를 들어 웹앱 폴더에 `test.war`라는 이름이 있는 WAR 파일이 주어지면 Tomcat 서버는 웹앱 폴더 아래에 `test`라는 하위 폴더로 자동으로 추출됩니다. 그 후, 웹 응용 프로그램은 URL, http://localhost:8080/test 통해 웹 브라우저 내에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를위한 JSP 예제 자습서에 대한 모든 것을.

JSP의 기본 개념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고 시작하는 데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향후 게시물에 다른 JSP 기능을 살펴 볼 것입니다. 다음 화면에서 위와 같이 필수 필드를 채우면 원하는 서버전 버전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경우에 당신은 이전에 일식에 아파치 tomcat를 연결하지 않은, 다음 그냥 “새로운 런타임”버튼을 클릭하고 tomcat을 연결,이 튜토리얼에서 나는 아파치 tomcat 7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WEB-INF 디렉토리 내부에 아래와 같은 JSP 예제 페이지가 있는 경우 와 같이 Web.xml의 서블릿처럼 JSP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tomcat 웹 앱 폴더에 디렉토리를 만들고 새로 만든 디렉토리에 JSP 파일을 배치하면 됩니다. 예를 들어 JSP가 아파치-톰캣/웹앱/테스트/home.jsp에 있는 경우 URL http://localhost:8080/test/home.jsp 브라우저에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호스트와 포트가 다른 경우 그에 따라 URL을 변경해야 합니다. 이제 응용 프로그램이 Tomcat 7에서 성공적으로 배포되었으므로 tomcat을 시작하려면 tomcat 인스턴스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십시오 .> 시작. 예를 들어 웹 응용 프로그램이 웹앱 아래테스트라는 폴더에 배치된 경우 url, http://localhost:8080/test 통해 웹 브라우저 내에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는 Tomcat 서버(개발자 설정)를 호스팅하는 동일한 컴퓨터에서 웹 브라우저가 시작된다는 가정입니다. 예를 들어 위의 JSP 예제에서는 페이지 지시문을 사용하여 컨테이너 JSP 변환기를 날짜 클래스를 가져오도록 지시합니다. 이클립스 IDE를 처음 사용하는 경우 먼저 tomcat 서버를 구성해야 합니다. 일식 IDE 좋은 튜토리얼에서 tomcat 서버를 구성하는 방법을 클릭하지만, 우리는 실시간 예제와 더 많은 무언가를 원한다. 위의 JSP 예제에서 구성 변수를 사용하는 것을 발견했지만 선언 된 변수가 없기 때문에 JSP 페이지에서 사용할 수있는 9 개의 암시적 개체 중 하나가 JSP 암시적 개체에서 자세한 내용을 읽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클래스 수준에서 Int 변수를 응용 프로그램의 포트 번호를 찾으려면 서버 보기에서 tomcat 인스턴스를 두 번 클릭할 수 있습니다. 서버 보기에서 tomcat 인스턴스에 대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기본 구성 집합을 기본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경우 Tomcat 설치는 포트 8080에서 실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