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sp jwt 예제

https://github.com/hellokoding/hellokoding-courses/tree/master/springboot-examples/springboot-single-sign-on-jwt JwtHeaderTokenExtractor는 헤더에서 권한 부여 토큰을 추출하는 데 사용되는 매우 간단한 클래스입니다. TokenExtractor 인터페이스를 확장하고 URL에서 토큰을 추출하는 사용자 지정 구현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OAuth2 프로토콜에 대한 개요를 제공했으며 스톰패스의 OAuth2 구현이 JWT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예제를 설명했습니다. 이제 예제를 연습하고 JWT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먼저 인증 없이 끝점을 누르십시오. 나는 httpie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모든 명령 줄 http 클라이언트가 할 것입니다. 클러스터 환경의 경우 토큰 또는 토큰(JWT의 경우)에 서명하는 비밀이 유지되어야 한다고 가정하지만 예제를 단순화하기 위해 이 단계를 건너뜁니다. 마찬가지로 사용자 인증 및 클라이언트 ID는 모두 하드 코딩됩니다. 이 예제의 SecretKeyProvider는 파일에서 비밀 키를 로드하기만 하면 일반 텍스트로 저장됩니다. 실제 응용 프로그램에서는 해당 버전을 저장하고 암호화한 버전을 저장하고 필요할 때 해독할 수 있습니다. JWT를 응용 프로그램의 실제 사용자 이름/암호(또는 기타 인증 기준)의 프록시로 간주합니다. JWT에 액세스하려면 응용 프로그램에 필요한 메서드를 사용하여 실제로 인증해야 합니다.

이 예제에서 성공적으로 실행된 HTTP Basic 인증은 클라이언트가 보안 리소스를 요청할 때 로그인 페이지로 리디렉션하여 인증 프로세스를 트리거하는 대신 토큰에 대한 게이트웨이이며 REST 서버는 모든 요청을 인증합니다. 이 경우 요청 자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를 사용하여 JWT 토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인증이 실패하면 리디렉션은 의미가 없습니다. REST API는 단순히 HTTP 코드 401(무단) 응답을 전송하며 클라이언트는 수행할 작업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브라우저는 사용자가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동적 div를 표시합니다. 스톰패스 자바 SDK에는 여러 가지 예가 있습니다. 여기서는 스프링 부팅 웹 MVC 예제를 살펴보겠습니다. 다음은 예제의 HelloController입니다: 다음 섹션에서는 JWT를 사용하는 Stormpath의 OAuth2 구현을 사용하는 예제를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사양에서 클레임 중 하나를 설정할 때 세터를 사용합니다. 예: .setSubject(“사용자/1300819380”). 사용자 지정 클레임이 설정되면 호출을 사용하여 키와 값을 모두 지정합니다. 예를 들어 .put(“범위”, “셀프 API/buy”) 이 예제에서 Postman play와 같은 REST 클라이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OAuth2 사양 주위에 많은 혼란이 있다. 그건, 부분적으로, 그것은 정말 우버 사양 때문에 – 그것은 복잡성을 많이 가지고. 또한 OAuth1.a와 OAuth2는 매우 다른 짐승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매우 구체적인 볼 것 이다, 사용 하기 쉬운, OAuth2 사양의 하위 집합. 우리는 도대체 OAuth 무엇인지에 훨씬 더 자세히 들어가는 훌륭한 게시물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서는 몇 가지 간단한 배경을 제공 한 다음 예제로 바로 이동합니다. REST 서비스에는 많은 지정이 없지만 중요한 것은 상태의 부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