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pager fragment 예제

그리고 지금 우리는 사이 스 와이프 할 수있는 페이지로 조각의 수와 기본 기능 ViewPager있다. 탭된 활동을 시작할 때 활동이 로드되면 표시할 특정 탭을 선택하는 방법이 있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활동에는 3개의 탭이 있으며 한 탭은 생성된 게시물 목록입니다. 사용자가 별도의 활동에 게시물을 만들면 `새 게시물` 탭이 표시된 상태로 기본 활동으로 되돌려야 합니다. 이 작업은 의도 엑스트라 및 ViewPager#setCurrentItem 메서드를 사용하여 수행할 수 있습니다. 첫째, 탭 된 활동을 시작할 때 선택 된 탭에 추가로 전달 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ViewPager의 페이지에 현재 항목 목록이 표시되고 항목을 선택할 때 세부 정보 보기가 표시되기를 원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조각으로 조각 컨테이너를 만들거나 어댑터 내에서 조각을 전환합니다. 이미지 슬라이드쇼 나 갤러리에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조각이 없는 이 이미지 갤러리 자습서 또는 이 뷰페이저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fragment_screen_slide_page.xml: 여기에 조각의 내용을 표시, 그것은 그것에 텍스트를 표시 하는 ScrollView 내부 TextView 포함. 자세한 내용은 공식 가이드 또는 이 가이드를 확인하십시오. 이 멋진 회전 페이지 변압기 효과를 다른 예로 검토할 수도 있습니다. ViewPager를 사용하여 탭 표시기를 표시하여 조각을 표시하는 탭을 만들 수 있습니다. 구글 I/O에서 2015, 구글은 이 탭 인터페이스를 매우 쉽게 만들 수 있도록 새로운 TabLayout 클래스를 발표 했다. 연습에 대 한 탭 레이아웃을 사용 하 여 스타일 탭을 재생 Google을 참조 하십시오. 좋은 예는 사용자가 다른 사진 사이를 스 와이프 할 수있는 이미지 갤러리입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에서 확장 할 수 있습니다 호출기 적응자: Q: ViewPager 내에서 스크롤하는 동안 나는 입력 지연의 작은 금액을 발견하고 때로는 보기가 갑자기 넘어가는 대신 페이지에 팝업.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A: 이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2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먼저 FragmentPagerAdapter에서 너무 많은 조각을 사용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대신 프래그먼트스테이트페이어어어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식 조각이 많은 경우 더 나은 옵션입니다. 둘째, 조각에 너무 많은 뷰를 로드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는 3가지가 있습니다. 먼저 ViewPager가 유휴 상태인 후에 뷰에서 콘텐츠를 로드할 수 있습니다. ViewPager.OnPageChangeListener를 통해 해당 변경 을 들을 수 있습니다. 둘째, ViewPager.setOffScreenPageLimit() 메서드로 로드된 페이지의 기본 양을 늘릴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사용자가 위아래로 스크롤할 때 셀을 다시 사용하기 때문에 자식 조각의 ListView 대신 RecyclerView를 항상 사용해야 합니다. 우리는 FragmentPagerAdapter 클래스와 ViewPager적응자 클래스를 확장했습니다. FragmentPagerAdapter를 사용하는 장점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 (a) 사용자가 페이지로 돌아갈 수 있는 한 각 페이지를 조각 관리자에 영구적으로 보관하는 조각으로 나타내는 PagerAdapter의 하위 클래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