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gps 속도계 예제

컨트롤 |을 선택하여 바탕 화면에 게시하고 테스트합니다. 테스트 무비 | 플래시 프로페셔널에서. 속도계 내에 있는 숫자가 표시되고 숫자 `6`로 기본값으로 표시됩니다. 이 튜토리얼의 1 부분을 체크 아웃 GPS 속도계를 구축 : 우리의 자매 사이트 Mobiletuts +에 이상 안드로이드에 대한 AIR에 점점! 이 튜토리얼에서는 안드로이드 위치 관리자를 사용하여 안드로이드 장치에서 GPS를 사용하여 현재 속도를 얻는 방법을 설명하려고합니다. 현재 속도를 얻는 것은 사용자에게 여러 가지 방법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세 번째 예는 다릅니다. 숫자 `5`에서 숫자 `3`으로 이동하는 숫자를 표시합니다. 이번에는 열의 맨 위 절반에 있는 숫자에서 열의 아래쪽 절반에 있는 중복 된 숫자로 이동 합니다. 숫자 `9`에서 숫자 `0`으로 이동하는 마지막 예제도 마찬가지입니다. 라이브러리의 아트웍을 사용하여 이러한 텍스트 필드를 대체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속도계 다이얼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라이브러리에 아트웍이 포함되어 있지 않은 경우 1부에 제공된 소스/속도계-artwork.fla에서 복사합니다. 예제 코드 : http://velmm.com/downloads/GetCurrentSpeedAndroidExample.zip 처음에는 이상하게 보일 수 있지만 열에는 실제로 각 숫자가 두 번 – 0에서 9, 0에서 9까지 다시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중복을 사용하면 예를 들어 9에서 0까지의 숫자 롤링 라운드를 효과적으로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이제 안드로이드 개발을위한 어도비 AIR의 기초에 상당히 편안하게 느껴야합니다. 상태를 유지하고 Android의 GPS 센서를 활용하는 시각적으로 풍부한 앱을 빌드했을 뿐만 아니라 하드웨어 가속 및 코드 최적화와 같은 고급 주제에 대해서도 다루었습니다. 또한, 오늘 처음으로 안드로이드 용 AIR 앱을 구축하는 경우 게시를 시도 할 때 응용 프로그램 및 설치 프로그램 설정 패널이 표시됩니다 : 핸들 AddedToStage() 방법은 속도계의 ADDED_TO_STAGE 이벤트가 있을 때 호출됩니다. 트리거. 현재 이 메서드는 화살표 무비 클립 인스턴스를 회전하여 처음에는 속도계에서 시간당 0마일을 가리키도록 합니다. 우리는 확실히 한 걸음 더 가까워졌지만 여전히 해결해야 할 것들이 있습니다. 아마도 가장 명백한 것은 속도계의 바늘이 속도 사이를 원활하게 이동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대신 장치의 GPS 장치에서 업데이트 된 데이터를 수신하면 각 목표 속도로 이동합니다.

둘째, 속도계에는 작업 마일리지 카운터가 없습니다. Android용 Adobe AIR는 런타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두 가지 렌더링 모드를 제공합니다. 지금까지 우리는 CPU 렌더링 모드를 사용하고있다, 이는 CPU에서 일어나는 모든 그래픽 렌더링을 강제로. 온 디바이스 GPU를 활용하려면 GPU 렌더링 모드를 사용하도록 앱을 구체적으로 설정해야 합니다. `시뮬레이션` 프로필을 사용하여 이 최신 버전을 Android 장치에 게시하고 배포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선은 속도계에서 현재 거리를 얻고 공유 오브젝트 내에서 설정합니다. 그런 다음 공유 개체의 flush() 메서드를 호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