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 httpclient 예제

이 예제에서는 HTTP 요청 실행 및 연결 관리의 가장 일반적인 측면을 사용자 지정하고 구성하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이 기사에서는 아파치 HttpClient 프로젝트를 사용하는 몇 가지 간단한 Java REST 클라이언트에 대한 몇 가지 소스 코드를 공유합니다. 여기서 공유하는 REST 클라이언트 예제는 HttpClient 웹 사이트의 예제를 기반으로 합니다. 나는 주로 그들이 좀 더 읽기 쉽게 하고 그들에게 몇 가지 추가 문서를 추가하려고 노력했다. 이 쿡북은 다양한 예제 및 사용 사례에서 아파치 HttpClient 4를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 주며 있습니다. 이 예제에서는 HttpClient를 사용하여 양식 기반 로그온을 수행하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위의 예제에서는 의 String BodyPublisher를 사용하여 지정된 문자열을 요청 본문 바이트로 변환합니다. 3. 장기 작업의 경우 : 예를 들어 JDKJRE libs에 CA를 추가 https://docs.microsoft.com/en-us/azure/java-add-certificate-ca-store하거나 google에서 입력하십시오 : `java 키 스토어에 CA를 추가`하고 enter를 누릅니다. 이 예제에서는 사용자 지정 SSL 컨텍스트를 사용하여 보안 연결을 만드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이 예제에서는 다중 부분 인코딩된 엔터티를 둘러싸는 요청을 실행하는 방법을 보여 주며 있습니다. 이 첫 번째 예제에서는 야후 날씨 API에서 정보를 얻는 데 사용되는 이러한 아파치 HttpClient 클래스의 조합을 보여 주며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실제로 RSS 형식으로 정보를 반환하지만 XML을 구문 분석하는 것이 괜찮다면 날씨 업데이트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이 REST 클라이언트는 다음 Apache HttpClient 클래스를 사용합니다. 비동기 API는 사용 가능해지면 HttpResponse로 완료되는 CompletableFuture를 통해 즉시 반환됩니다. CompletableFuture는 Java 8에 추가되었으며 컴포지트 가능한 비동기 프로그래밍을 지원합니다. HttpResponse.BodyHandlers 클래스는 BodyHandler를 만들기 위한 여러 가지 편리한 정적 팩터리 메서드를 제공합니다. 이들 중 다수는 완전히 수신될 때까지 메모리에 응답 바이트를 축적한 다음, 그 후 의 String 및 byteArray와 같은 상위 수준의 Java 유형으로 변환됩니다. 다른 응답 데이터가 도착하면 응답 데이터를 스트리밍합니다. 의파일, 의ByteArray소비자, 및 의 입력 스트림. 또는 사용자 지정 구독자 구현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음 예제에서는 JSON으로 일부 사용자 정보(ID, 이름)를 전송합니다. 응답핸들러스트넥스pl 클래스의 응답 내용이 더 쉬워졌습니다. 이 방법은 서버에서 JSON과 같은 복잡한 데이터를 구문 분석하는 동안 유용합니다. HttpClient 4.3.x 이상에 중점을 두므로 일부 예제는 이전 버전의 API에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웹 서비스가 FORM으로 보호될 때 httpclient 게시물을 어떻게 사용합니까? 내가 얻는 유일한 응답은 내 인증 양식의 HTML 코드입니다 … 여러 작업자 스레드의 HTTP 요청을 실행하는 예제입니다. 아파치 HttpClient를 사용하여 Java REST (RESTful) 클라이언트를 만드는 이러한 예제가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이러한 예제는 아파치 HttpClient 샘플을 기반으로 하며 더 많은 예제를 보려면 해당 코드를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트위터 API에서 기본 정보를 검색하는 데 주로 관심이 있기 때문에이 기사에서 GET 요청에 집중했지만 POST 또는 기타 REST 클라이언트 요구에 도달하면 여기에서 해당 코드를 공유하게되어 기쁩니다. RESTFul 서비스 구현 및 httpclient에 샘플 코드를 공유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처음으로 RESTFul 서비스를 작성하고 있었고 샘플 코드가 정말 많은 도움이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