팟빵 다운로드 경로

나는 호박 빵이 조리법을 만들어 환상적입니다! 공유 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나를 위해, 애호박 빵은 어린 시절 뒷마당에서 여름에 관한 것 이며 “애호박 빵을 만들기 위해 엄마를 요구 합니다!” 나는 주 cs를 발견 한 순간 따 버릴에 대 한 준비가 되었다. 첫 번째 요리 책에 관해서는, 아이로 서 우리의 지 하 전체는 필사적으로 카탈로그 시스템의 일종을 필요로 내 어머니의 요리 책에 전념 했다, 하지만 나를 위해 가장 눈에 띄는 것은 태양 아래 모든 범주에서 쿡 북의 그녀의 타임 라이프 컬렉션입니다. 아, 당신이 물어 실제 질문에 관해서는, 나는 내 것으로 가정 된 첫 번째 요리 책 (나는 내 부모님의 요리 책을 포함 하 여 집에서 모든 것을 읽고) Pillsbury에 의해 뭔가를 생각 합니다. 오, 옷장에서 발견 … 그것은 알파-빵집 이라고 하는 금 메달 밀가루에 의해입니다. 알파벳의 모든 문자에 대 한 조리법이 있다. :) 우리가 가장 많이 만든 조리법은 거북이 빵 이었다: 거북이의 모양으로 배열 된 흰 빵 반죽, 눈을 위한 건포도. 이 책의 모든 조리법은 비록, 빠른 치즈 버거 Pie 제외 하 고 꽤 괜찮은. 다음에 표시 되는 페이지에서-“소스에서 추출”을 클릭 합니다.

다음에 표시 되는 탭은 붙여넣은 링크에 사용 된 것과 비슷합니다. ` 프로젝트 정보 `는 이제 ` 번역 속성 ` 뿐만 아니라 ` 경로 `와 ` 키워드 `는 각각 ` 소스 경로 `와 ` 소스 키워드 `입니다. 나의 첫 번째 요리 책은 내가 패키지에서 UPC 코드에 전송에 대 한 무료로 있어 다이아몬드 너트 북 이었다. 나는 그것에서 아무것도 만들기를 기억 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소유의 기쁨 이었다. 우리 엄마는 공정 요리사 였 고 아주 좋은 빵집 이었고, 그녀가 어떻게 만드는 지 가르쳐 준 것은 “손으로 빵” 이라는 줄을 따라 무언가를 부르는 70 년대의 가로 길이 직사각형의 단일 주제 책 중 하나에서 아 소 하 마 빵 이었습니다. 나는 어쩌면 7 또는 8 이었다. 나는 아주 전통적으로 유럽 빵집에서 빵 베이커로 15 년 경력에 갈 않았다. 번역 “m1. 다운로드 목록 “귀하의 언어로. 아픈 일 사이에 정말 힘든 몇 주가 있었고 그것의 마술을 잃어 버렸습니다. 음악을 듣는이 빵을 만드는 카운터에 서 서 같은 좋은 분위기에 나를 넣어. 감사합니다! 내 첫 번째 요리 책은 아이 들을 위한 소프트 커버 땅콩 요리사 책 이었다.

아버지와 저는 루시의 1000 섬을 찍어 주었습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모두 잊어 버렸습니다. 빵은 오븐에, 그것을 시도 기다릴 수 없어. 이 새 파일은 대상 앱에서 편집할 수 있습니다. 특정 요소 (특히 서식 지정)와 관련 된 일부 호환성 문제가 있을 수 있지만 대부분의 함수는 동일 하 게 작동 해야 합니다. (당신은 변환 하 고 파일을 다시 원래 형식으로 다운로드 파일 > 선택한 응용 프로그램에서와 같이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예, 나는 매일 Smitten을 확인 합니다. 하지만 오늘은 내 엄마의 애플 프리 터에 대 한 google 검색에서 여기에 주도 했다, 그녀는 오래 된 빨간색과 흰색 BHG 요리 책에서 온 말한다. 새로운 핑크 버전은 조리법 (수치!), 하지만 어쩌면 누군가는 베테랑 요리 책을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이것은 반지가 아닌 다진 사과를 추천 했 고, 평일 아침 식사로 계란을 분리 하거나 너무 복잡 한 것을 포함 하지 않았습니다. 저의 첫 번째 요리 책은 Tassajara 브레드 북 이었습니다! 그리고 첫 번째 무 세우 우드. 그 날 또는 무엇을 날짜 합니까? Hah! 나는 사무실에서 점심 식사를 기다리는 동안 조금 서핑을 하 고 있었고, 나는이 게시물로 다시 새 링크를 따 랐 다.

어렸을 때부터 애호박 빵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 였습니다. 변덕에, 나는 그것을 당신에 게 비교 하는 방법을 볼 수 있는 내 어머니의 조리법의 오래 된 사본을 발견 … 그리고 그들은 거의 정확 하 게 동일 합니다! 물론, 그녀는 육 두 구를 사용 하지 않았지만, 바닐라의 여분의 작은 술을 넣어 않았다. 또한, 그녀는 베이킹 파우더 1/4 티스푼과 말린 과일을 사용 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