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뷰어 12 다운로드

어떤 지연에 대 한 죄송 합니다, 난 그냥 등록 하 고 TeamViewer를 13에 큰 문제를가지고, 나는 당신이에서 선택 하는 당신을 위해 이전 버전의 전체 무리를 발견:-새로운 크로스 플랫폼 모바일-모바일 원격 제어 및 화면 공유의 두드러진 새로운 기능 중 하나입니다 12. 모바일 원격 제어 및 화면 공유는 안 드 로이드, iOS 및 윈도우 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 처럼 TeamViewer는 파일 전송을 지원 합니다. TeamViewer 12는 최대 20 배 빠른 속도로 파일을 전송 합니다. 최대 200 메가바이트/s의 속도로, TeamViewer를 사용 하 여 대용량 파일을 전송 하는 것이 더욱 쉬워졌습니다. 이전 TeamViewer 요금제를 항상 최신 구독으로 업데이트 하려면 영업팀에 문의 하 여 개별 제품을 구매 하거나 여기에서 업데이트 가능성을 확인 하세요. 매년,이 무렵, TeamViewer 뒤에 팀은 인기 있는 원격 지원 및 온라인 회의 소프트웨어의 새로운 버전으로 온다. 올해도 다르지 않습니다. Windows 10 및 이전 버전에 대 한 새로운 TeamViewer 12는 지금 바로 출시 되어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음 페이지를 방문 하 여 TamViewer 12 및 11 버전을 다운로드 하려면 오른쪽을 보십시오. https://www.teamviewer.com/en/download/previous-versions/나는 어떤 Teamviewer 버전을 다운로드 할 수 없습니다. “이 사이트에서 잘못 된 응답을 전송 teamviewer.com 보안 연결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 라는 오류 메시지가 계속 표시 됩니다. Windows 네트워크 진단을 실행 해 보십시오.

ERR_SSL_PROTOCOL_ERROR “참고: 2018 년 6 월부터 최신 버전은 TeamViewer 13입니다. TeamViewer 휴대용은 일반적으로 아무것도 설치할 필요 없이 TeamViewer의 전체 버전의 모든 기능을 포함 한다. 대신, TeamViewer 휴대용은 USB 스틱이 나 CD에서 직접 실행 되며, TeamViewer 휴대용은 이동 중에 다른 컴퓨터를 사용할 때 완벽 한 솔루션입니다. 윈도 즈를 위한 TeamViewer를 10 s. TeamViewer를 Lite는 S 모드에서 모든 윈도우 10 S 장치 및 윈도우 10 장치에 맞게 새로운 TeamViewer 버전입니다. 13이 아닌 Teamviewer 12를 설치 해야 합니다. 다음 공식 페이지를 방문 하 여 Windows 10/8/7/Vista/XP 용 TeamViewer 12를 다운로드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TeamViewer 12는 현재 베타 단계에 있습니다. 다양 한 TeamViewer 버전 및 각 버전의 TeamViewer가 업무 환경에서 새로운 문제를 해결 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었는지 자세히 알아보세요. TeamViewer 요금제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하려면 언제 든 지 업데이트 가능성을 확인 하세요. Windows 용 TeamViewer 12는 원격 지원 및 온라인 회의 환경을 개선 하기 위해 20 개 이상의 기능과 향상 된 기능을 제공 합니다.

이 게시물은 원격으로 세계의 주위에 어떤 PC 바탕 화면을 연결 하는 데 매우 유용 합니다. 팀 뷰어 유지 보수 파트너 PC에 대 한 매우 강력한 원격 관리자 소프트웨어 또는 인터넷을 통해 모든 데이터를 전송 합니다. 공유를 위한 감사 합니다 … 호스트 또는 QuickSupport와 같은 다양 한 TeamViewer 모듈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이 문서를 참조 하십시오. TeamViewer 모듈 참고: TeamViewer MSI는 회사 라이선스 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 최신 버전의 TeamViewer를 사용 하려면 라이선스를 업데이트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