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미 다운로드

이 설정은 첫 번째 부팅 이미지를 다운로드 하 여 시작 합니다. 배포 목록에서 그것을 찾습니다 (옵션은 우분투를 포함, 리눅스 민트, 페도라, AVG/AVIRA의/코모도/F 보안/카 스퍼 스키 구조 디스크, 궁극적 인 부팅 CD, 파티션 마법사 및 더 많은), 홈 페이지를 방문 하는 링크를 따라 또는 확인 “다운로드 링크”를 다운로드 하려면 ISO를 즉시. 05/29/14 버전 2.0.0.5: 업데이트 우분투, CentOS, 그리고 데비안 다운로드 링크. 역 추적을 제거 – 칼 리에 의해 대체. 아래 코드를 복사 하 여 웹사이트에이 프로그램을 추가 합니다. 04/14/16 버전 2.0.2.2: 리눅스 아이 X를 지원 하기 위해 업데이트, 리눅스 라이트, 서브 그래프 OS, 그리고 리눅스 바탕 화면을 계산. 오프 라인 NT 암호 및 레지스트리 편집기에 대 한 항목을 다시 활성화 합니다. 03/13/17 버전 2.0.4.4: 드라이브 목록에 파일 시스템 유형을 추가 합니다. Windows가 이동 옵션에 대 한 NTFS 파일 시스템 요구 사항에 알리기 위해 메시지 상자를 포함 합니다.

유미는 ISO를 통해 USB에서 윈도우 XP 설치를 지원 합니다. Windows XP 설치가 성공 하려면 다음 단계를 수행 해야 합니다. 1) 설치를 시작 하려면 2 단계를 선택 합니다 처음 재부팅할 때 (2 단계) 3을 선택 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2 단계)가 완료 되 면 두 번째 재부팅 시 (3 단계)를 선택 하 여 Windows XP를 설치한 드라이브를 부팅 합니다. 이 옵션이 실패 하면 USB를 제거 하 고 재부팅 하십시오! 당신의 유미 준비 USB 드라이브는 어떻게 든 더 이상 부팅 되지 않는 경우에 유용 합니다. 펜 드라이브 리눅스 뒤에 팬 개발자에 의해 설계 된, 유미는 단순히 부팅 가능한 옵션의 다양 한 USB를 만들 수 있는 사용자 친화적 인 방법입니다. 이렇게 하면 컴퓨터에 연결 하 여 운영 체제로 사용 하거나 기본 소프트웨어 도구로 사용할 수 있는 도구가 만들어집니다. 단일 기본 4 단계 창과 온라인 가이드의 범위, 유미는 몇 초에 휴대용 운영 체제를 만들 수 있는 리눅스 시스템의 사전 지식이 없는 사람들을 수 있습니다. USB 드라이브는 인기 있는 운영 체제 또는 여러 컴퓨터에서 개인 작업 영역으로 시도 하는 번거로움 없는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도구의 거 대 한 범위는 Windows 암호 파인더, 시스템 재설정, 파티션 도구 등을 포함 하 여 드라이브에서 부팅 할 수 있으며, 모든 것은 무료로 설치 하 고 간단 하 게 온라인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1/04/13 버전 1.9.9.0: 유미 버전 2의 베타 릴리스. 03/07/18 버전 2.0.5.4: KaOS, VyOS, 블루 스타 리눅스, 라즈베리 파이 바탕 화면 및 XenialPup에 대 한 초기 지원을 추가 했습니다.

이제 의사는 잃어버린 경로에 대 한 수정 사항을 찾을 때까지 루트 폴더를 추출 합니다. 04/28/2019 YUMI-UEFI-0.0.1.5: 헤어 매직 2019을 지원 하기 위해 빠른 수정. . USB 드라이브가 MBR (마스터 부트 레코드)과 함께 Fat32 또는 NTFS 파티션을 사용 하 고 있는지 확인 하십시오. ExFAT 형식의 파티션이 작동 하지 않습니다. GPT (GUID 파티션 테이블) Fat32 또는 NTFS 파티션은 지원 되지 않습니다. Windows Go 옵션은 크기가 20GB 인 VHD 파일을 만듭니다. 따라서 드라이브를 NTFS로 포맷 해야 합니다. Fat32는 크기가 4GB를 초과 하는 파일을 지원할 수 없습니다. 로컬 백화점에서 찾을 수 있는 많은 플래시 드라이브는 충분히 빠르지 않습니다. 당신은 매우 빠른 플래시 드라이브가 필요 합니다. Windows가 처음으로 USB에서 부팅 되 면 설치 과정을 거쳐 재부팅 됩니다.

설치 프로세스를 완료 하 고 마지막으로 전체 휴대용 창으로 부팅 하는 메뉴 옵션을 두 번 이동 하려면 Windows를 사용 하 여 부팅 해야 합니다. . 06/28/16 버전 2.0.2.4: 새끼 리눅스를 지원 하기 위해 업데이트. 깨진 WifiSlax 항목을 수정 합니다. 충돌 하는 syslinux gfxboot와 오래 된 우분투 파생 상품에 대 한 대체 방법을 사용 합니다. 플로피 드라이브가 없고 부팅 하는 동안 fd0 오류가 발생 하면 문제가 있는 항목의 줄 추가에 allowed_drive_mask = 0을 추가 하기만 하면 됩니다. 가장 좋은 수정은 단순히 BIOS에서 플로피를 사용 하지 않도록 설정 하는 것입니다. 중요 한 유미 UEFI 정보: 당신은 보안 부팅을 사용 하지 않도록 설정 해야 합니다 (사용 하는 경우).